환경일반 활동소식

BMW 타고 지금 회원님을 만나러 갑니다!

첨부파일 열기첨부파일 닫기

노란 갱지 봉투에 싸여 매달 한번 회원님 우편함으로 배달되는 잎새통문과 함께사는길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그 소식지들에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있지만 정작 누가 그 활동을 하고 있는지, 누가 글을 쓰고 사진을 찍고 있는지 잘 모르시죠?
아마 전화 혹은 온라인으로 대화를 나눠본 적도 별로 없으실 거예요.

그래서 5월호 소식지는 활동가들이 직접 배달에 나섭니다!

소식지를 주고받으며 서로 얼굴 마주한 살가운 인사도 나누고, 활동가들이 그동안 쑥스러워 말하지 못했지만 “좋아해요”라고 회원님께 고백할겁니다.
태양과 바람으로 움직이는 세상을 꿈꾸고, 고향 바다로 돌아간 제돌이의 행복을 응원하며, 생명의 강이 다시 건강하게 흐르는 날을 기원하고, 여전히 환경연합을 지지해주시는 그 마음이 고맙다는 고백입니다.

 회원님, 그동안 환경연합에 하고픈 말 많으셨죠? 이번 기회에 아낌없이 이야기해주세요.
올해 20주년을 맞아 희망찬 새 20년을 준비하는 환경연합이 회원, 시민들 곁에서 더욱 건강한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말이죠. 쓴 소리도 아주 달게 듣겠습니다.

 물론 서울 지역 수천 명의 회원님들을 한 달이라는 시간동안 다 만나 뵐 수는 없겠지요. 활동가들의 방문이 너무 낯설지 않도록 조금 오래된 회원님들께 연락드리고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혹 활동가들과 만나길 원하신다면 5월, 6월호 배달을 신청해주세요~ 

 참, 활동가 방문 때 준비해주실 것이 있습니다. 바로 이렇게 좋은(?) 환경연합을 주변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나와 같이 환경연합 회원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분들의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그럼, 곧 뵐께요. BMW – 버스, 자전거, 지하철 혹은 뚜벅이 걸음으로 지금 만나러 갑니다!

※ 문의 및 배달 신청 : 환경연합 회원확대캠페인 헬로그린팀 02)735-7000

admin

admin

환경일반 활동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