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환경용어

< 친환경 주거문화 박람회 - Landex 2008 >

지난 세기 인류가 주도한 눈부신 산업 발전의 결과가 오늘날 환경 훼손, 기상이변 등 재난의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개발의 양적 팽창에만 주력한 나머지 환경과 경제가 지속 가능한 발전 모델로 미처 자리를 잡지 못했던 것입니다.
21세기에 접어들면서 전 세계는 개발과 보전이 공존하는 친환경 시대로의 일대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인간 생활을 안정시켜주고 삶을 풍요롭게 해주는 주거환경의 문제는 이제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 생존의 필수 과제로 떠올랐습니다.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공간, 아름답고 품격 있는 도시와 국토 경관의 조성 여부에 우리의 미래가 달려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21세기는 개발과 보전을 동시에 추구해 환경과 인간이 조화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시대이기 때문입니다.
이 같은 조류에 입각해 인간이 중심이 되는 다양한 친환경 문화의 앞서가는 트렌드를 제시하는 노력은 매우 의미 있는 일입니다.

YTN은 21세기 친환경 개발 시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환경과 경제의 조화로운 발전을 위해 2006년 제1회 LANDEX를 개최했습니다. 지난 2년간 LANDEX는 다양한 자연 친화적 조경을 통해 인간과 자연, 경제와 환경이 상생하는 전시를 선보였습니다. 이 같은 노력을 통해 LANDEX 2008은 친환경 공동주택, 친환경 조경, 친환경 건축자재, 친환경 생태도시, 친환경 생활용품을 아우르는 종합 주거환경 박람회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우리나라는 현재 건축과 생활, 인테리어 및 자재를 선보이는 전시회는 많이 있지만 시대를 앞서가는 친환경 주거 문화의 종합 박람회는 아직 미약한 실정입니다. YTN은 LANDEX 2008을 통해 자연과 인간이 상생하는 생활, 인간이 추구하는 친환경 주거 문화의 비전, 환경과 경제가 조화롭게 발전하는 녹색 국가의 구현을 앞당기고자 합니다.

인간을 둘러싼 주거환경의 발전 가능성이 무한히 펼쳐지는 곳 – LANDEX 2008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www.landex.co.kr

문의전화 : 02) 398-8753~6

admin

(X) 환경용어의 최신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