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환경용어

《발리 자연생태 어린이캠프》- 발리, 낙원에서 뛰놀자!








《발리 자연생태 어린이캠프》- 발리, 낙원에서 뛰놀자!



  고산산촌유학센터에서 어린이와 함께하는「발리자연생태어린이캠프」를 진행합니다.

발리의 곳곳을 다니면서 아름다운 자연과 교감하고, 자연경관 속에서 마음껏 뛰어놀고,

아침에는 요가체조로 몸을 풀고, 명상과 산책을 하며, 발리의 주변 곳곳을 돌며 토속놀이체험도 할 예정입니다. 저녁엔 마을의 종교/예술 축제를 관람하거나 다양한 발리민속 체험을 할 예정입니다.



  지구상에 마지막 남은 환상의 섬, 세계 최고의 자연경관, 천국같은 발리의 아름다운 풍경, 그 낙원속에서 마음껏 뛰어놀고 아이들 스스로의 삶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아이들은 평생 잊지못할 체험속에서 ‘따뜻했던 영혼의 나날들을 추억할 것’입니다. 

본 캠프는 자연 그대로의 생태적 삶을 살아가는 발리 사람들과 발리의 아름다움을 느끼면서

또 다른 나를 찾아가는 여행입니다.

원시적인 생태계가 그대로 보존된 발리의 교육/문화/역사/자연 탐방을 통하여 뫔의 휴가를 보낼 수 있는「발리자연생태어린이캠프」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인도할 현지 수행자들은 본 센터과 함께 여덟 차례에 걸쳐 ‘발리 생태/영성’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으며, 그들은 현지인과의 유대관계가 깊어 질 높은 각종 숙박시설과, 풍부한 열대 과일이 포함된 발리 토속의 맛있는 채식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어, 참여하는 분들이 지나친 재정적인 부담이 없이도 많은 것을 체험하면서 기쁘고도 보람 있는 겨울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함께하는 고산산촌유학센터장도 발리캠프를 기획하고 진행한 경험이 있어, 보다 안전하고 뜻 깊은 아이들의 여행을 인도할 예정입니다. 또한, 본 센터의 어머니 역할을 도맡아 하고 있는 양화분교 영어교사인 김현정 선생님 (고모-닉네임)도 통역사로 함께 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자아실현과 인류봉사’를 지향하는 세계적인 조직기구인 (사단법인)아난다마르가요가협회에서 후원하며, 고산산촌유학센터의 스텝들이 함께 합니다. 평생 한번 올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도 꿈꾸어 보시길 소망합니다. 아이들만 보내셔도 좋습니다.



2008년 1월 21일(월)~1월31일(목) 10박11일 (예정), 평생 가슴에 새겨질 참된 시간을 만끽하시길 소망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cafe.daum.net/Confucian   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성수기 비행기표 문제 등으로 11월 말일까지 2! 0명 선착순 접수마감할 예정이오니 서둘러 주세요. 조기 마감될 수도 있습니다.

기      간 : 2008년 1월 21일(월) ∼ 1월 31일(목)  예정

주      최 : 고산산촌유학센터    – 후  원 :  (사)한국아난다마르가요가협회

얼      마 : 150만원 (실비기준임, 항공료/비자비용/숙식/교통비/입장료등 모든비용 (단, 만 10세 미만은 127만원임, 위 금액은 11월 말까지의 입금자에 한함. 이후에는 추가비용을 부담해야 함.)

입금계좌 : 계좌번호 : 농협 815126-56-133608 예금주 : 지아영

안내 및 문의는 063-262-3336, 010-8616-3336, degan@hanmail.net




참가자격 및 참가신청 : 만 7세 이상 65세 미만의 건강한 분

인원 : 11월 말까지 선착순으로 신청한 20명 한정. 참가 취소는 12월 15일 까지만 가능하므로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수기 비행기 예약상의 어려움으로 참가 취소가 늦을 경우 다른 신청자의 예약이 어려워져 프로그램의 차질이 예상되기 때문이며, 호텔예약 버스랜트비 등을 11월 말까지 선지급 해야하기 때문임)

비용: 항공료/비자 비용/숙식/교통비/입장료 등 모든 비용을 포함하여 150만원

호텔/레조트에서는 2-3인 1실이며, 아쉬람에서는 4-8인이 집 한 채 사용, 어린이전용 단체방도 운영할 예정임. 

여권 만기일이 출국시점 기준하여 최소한 6개월 이상이 남아 있어야 됨

참가신청의 순서는 입금한 시기를 기준으로 함




발리의 자연경관 탐방 강의/견학/체험

산/바다/호수/식물원/박물관/미술관/사원/온천 등 관광

매일 아침저녁의 요가/토속 놀이체험

밤에는 발리의 마을/종교/문화 축제 참석 내지 맘껏 느끼기 체험

열대과일/발리토속의 채식 식사

학교/유치원/대안교육 현장체험을 통해 진정한 교육의 의미찾기

admin

(X) 환경용어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