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환경용어

sos

 































































이 름   신소영
첨부파일   DSC00329.JPG (144.8 KB) – download : 0
첨부파일   DSC00367.JPG (151.37 KB) – download : 0
제 목   도와 주세요~ㅠㅠ
















안녕하세요
저는 경북 고령이라는 곳에서 농사를 짓고있는 농군의 아내 입니다.
이곳에 프로폴이라는 공장이 생겼는데요,워낙 시골이다보니 주민들이 다 고령의 노인들이시고 4`5명이 젊은 사람들이라 워낙 무지하고 아는것이 없어 어떤 공장이 이곳에 들어서는지도 모른고 시골에 환경에 피해가 가는 공장이 생기지는 않겟지라는 생각에 그만 수수방관해 왔습니다.
그런데 이 공장은 밤이만 특히 뿌연 연기를 내뿜으며 끈임없이  늣은시간까지 소움과 함께 저희들에게 고통을 줍니다.
스티로폼에 불에 잘 타지않는 액을 입히는 것이 이공장에 작업내용이라고 알고있는데 이 공장이 가동되면서 부터 100미터 전방에 위치하고 있는 저희집은 한우사육에 피해를 입고있습니다.
수의사 마저 알수없는 병이라며 치료방법을 찾지못하고 소들이 시름시름 기력을 잃어갑니다.
비단 소 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아직 초등학생인 저희 두 아이들이 혹시 소들도 저런데 괸찮을까?하는 불안감에 잠을 설치기가 일쑤입니다.
이 마을은 40-50명의 주민으로 이루어진 작은 마을 부락입니다.
공장뒤에는 산이 있는데 이 공장에서 뿜어져 나오는 연기로 인해 나무들이 누렇게 죽어가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한우50여마리를 키우며 농살르 짓고있는 저희로썬 하루하루가 정말 불안합니다
항의 전화도 하고 찾아도 가 보았지만 힘없는 시골사람들인데다가 프로폴의 성분이 주는 피해와 영향에 대해 너무 모르기 때문에답답해 가슴만 치고 있습니다.
마을에 한 주민은 나락농사가 연기로 인해 피해를 보앗다고 합니다.
작은 시골마을에 대형 차들이 매연과 소음을 동반하여 불안하기도 하며 건패율을 초가한 건물을 지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알아보기도 했지만 답답해질 뿐입니다
시골 작은 마을의 이 답답한 심정을 이렇게 라도 알리고 싶었습니다.
어떤 대책을 세워야 할지, 정말 이 정채모를 연기가 인체에 주는 피해는 없는지 정말 알고싶습니다.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 한다는 말이 있지않습니까?
흙과 함께 살아온 저희가 정말 흙을 등지고 떠나야 하는 건가요?
정말 애타는 심정을 ….

admin

admin

(X) 환경용어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