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환경용어

바이오디젤 Workshop 안내

≪ 제3회 바이오 디젤 Workshop ≫

석유가 희귀해 지기 시작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석유로 인해 70년도 안되는 짧은 역사 속에서 인류는 첨단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로 인한 인간소외, 환경오염과 여러 질병들, 생태계의 파괴 등이 우리의 삶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석유는 곧 사라지겠지만 인류는 계속 지속되어야 합니다.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삶 위해서, 그리고 땅을 다스리고, 사람을 살리며, 하늘을 경외하는 삶을 위해서 대안을 일상에 심을 때가 이미 되었습니다.

바이오 디젤은 식물성 기름을 자동차나 보일러에 넣는 기름으로 대체할 수 있는 대안 에너지입니다. 식물성 유지 작물을 심어 수확할 수 있다면 지속적으로 환경과 사람을 살리는 삶을 기술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그 문을 엽니다. 그리고 매달 정기적으로 바이오 디젤 Workshop을 개최 하려고 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1. 일 정
: 2006년 11월 1일 (목요일) 저녁 6:00부터 11월 3일(토요일) 오전 12시까지
2. 장 소 (대안기술 센터-민들레 공동체 내)
: 경남 산청군 신안면 갈전리 42번지 민들레공동체
3. 회 비 (10만원)
4. 문 의 (김효주 간사 011-9827-2733, flame1277@paran.com)
5. 접 수 : 이메일( flame1277@paran.com)로 접수해 주십시오.
* 참고사항
장소 관계상 선착순으로 15명만 받습니다. 매달 정기적으로 열릴 것이니 미리
신청을 하시면 다음에 먼저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admin

(X) 환경용어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