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4월1일(금) 저녁, 후쿠시마 원전 번역 자원활동가 모임 안내


후쿠시마 원전 번역 자원활동가 모임 안내



▶ 일시 : 2011년 4월1일(금) 17:30

▶ 장소 : 환경운동연합 누하동 사무실(경복궁역에서 도보 10분 거리)

▶ 문의 : 김현지 (02-735-7000)




안녕하세요. 환경운동연합 일본 원전사고 비대위 모니터링팀에서 알려드립니다.


현재 후쿠시마 사고 원전에서는 방사성 물질이 계속 방출돼 문제의 심각성이 커져가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일본에서 비롯된 방사성 물질이 검측되기 시작했습니다.

모니터링팀에서는 원전사고 직후 다음카페(http://cafe.daum.net/2011kfemjapan)를 개설해 국내외 언론 및 기관과 단체들의 자료를 모아 한글로 재가공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번완물은 환경운동연합 자유게시판에 게재돼 이번 원전 사고의 심각성을 알리고 나아가 위험한 핵발전을 중단하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데 쓰이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번역 자원활동가 여러분께 거듭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저희 모니터링팀에서는 감사의 마음과 아울러 자원활동에 대한 좀더 체계적인 정보를 전하고자 오는 4월1일 금요일 17시30분 환경운동연합 누하동 사무실(경복궁역에서 도보 10분)에서 번역 자원활동가 분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이미 활동에 참여하고 계신 분들은 물론 새롭게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께서도 자유롭게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셨으면 합니다.


일찍 오시면 맛있고 푸짐한 다과를 함께하실 수 있으며 19시부터는 이번 원전사고에 대해 설명하는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시간에 구애받지 마시고 잠시 들르셔서 저희와 다과를 함께하시며 번역 자원활동에 대한 얘기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문의: 02 735 7000   전국사무처 김현지 간사, 서울환경운동연합 염형철 처장



admin

공지사항의 최신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