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7월 19일, 민주회복·민생살리기 제2차 범국민대회





민주회복·민생살리기 제2차 범국민대회

2009. 7. 19(일) 오후 4시, 서울역


전국 각계각층에서 500여 시민사회단체들이 참여하고 있는 민생민주국민회의(준)와 환경-사회단체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는 운하백지화국민행동, 민주당, 민주노동당, 창조한국당, 진보신당, 사회당 등 야당, 4대 종단, 학계, 노동계, 사회원로 등 각계각층의 단체와 인사들이 함께 준비하고 있는 2차 민주회복-민생살리기 범국민대회(가칭)가 오는 7월 19일 개최됩니다.

이에 앞서 제 야당과, 시민사회 단체, 각계 인사들은 7월 13일(월) 오후 2시부터 성프란치스코성당에서 준비위 결성과 함께 각계 대표자회의 기자회견도 개최합니다. 13일(월) 기자회견에서는 이명박-한나라당 정권이 국민들의 민주회복과 민생살리기 염원을 외면하고 오히려 독재적인 방식으로 정부를 운영하는 것을 강도 높게 규탄하고, 비정규직 해고 및 비정규법 개악 시도, 언론악법 강행 시도를 단호하게 저지하겠다는 야당과 시민사회 각계 대표자들의 입장과 활동 계획 발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7월 19일 2차 범국민대회에는 수도권 대회로서 5만여명 안팎의 국민들이 참여해, 민주파괴-언론장악, 부자-재벌편향 정책, 환경파괴-세금낭비에 ‘다걸기’하고 있는 이명박-한나라당 정권에게 민심이 어떤 것이며, 또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를 보여줄 계획입니다.

또한 혹시라도 이명박-한나라당 정권이 비정규법 개악이나 언론악법 통과를 강행하려한다면 전국적으로 긴급하게 국회 앞으로 집결한 후, 비상한 행동에 돌입하여 악법들의 통과를 반드시 저지할 계획입니다.

admin

admin

공지사항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