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차없는 날’행사에 참여하실 자원봉사자를 찾습니다.

9월 22일 ‘차없는 날’ 행사는 전세계적으로 1천300여 도시에서 진행하는 국제적인 행사입니다.
자동차는 이미 편리한 문명의 이기를 넘어서, 도심 대기오염의 주범이며 기후온난화를 일으키는 이산화탄소를 엄청나게 배출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서울 도심의 자가용 숫자는 해를 넘길수록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9월 22일은 이러한 자동차로부터 해방하자는 날입니다.

단, 하루라도 자가용을 두고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자는 ‘차없는 날’행사에 자원봉사하실 많은 분들이 필요합니다.
자가용이 줄어들고 건강을 회복하는 서울을 만들고 싶어하는 분들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

자원봉사 업무

9월 21일 : 오전 11시 ~ 12시 30분 , ‘차 없는 날’ 전날 대대적인 홍보전
(자동차 대체수단 퍼레이드: 자전거택시, 인라인 스케이트, 식물연료자동차 등장)

9월 22일 : 오전7시 ~ 9시, 서울시청앞 홍보
오전9시 ~ 오후4시 시청앞 부대행사(환경연합은 바이오디젤 홍보부스 운영)

====================================================================================

** 담당자 / 환경운동연합 에너지기후변화팀장 안준관, 02-735-7000, 018-241-2322 ahnjk@kfem.or.kr ***

admin

공지사항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