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불편한 진실’ 캠페인 자원봉사자 모집

서울환경연합은 9/17일 일요일 오전 11시~12시에 서울극장에서 ‘불편한 진실’ 캠페인을 합니다.
기후 위기는 테러나 전염병과 같은 다른 모든 위기상황과 비교해 볼 때 인류가 맞닥뜨린 가장 심각한 위기이며 유일하게 인류를 종말로 몰고 갈 수 있는 문제입니다. “지구적으로 사고하고 지역적으로 실천하라”는 구호가 기후변화 대응에서 중요한 원칙입니다.
환경연합은 회원과 일반시민과 8월 17일 시사회를 가졌습니다. 250여명 회원과 시민들은 미처 몰랐던 너무나 충격적인 일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야 한다는 것에 동감하였습니다. ‘불편한 진실’은 우리가 인정하고 싶지 않은 환경문제, 특히 지구 온난화를 다루는 다큐멘터리입니다. 우리는 날로 더워지는 지구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요? 먼저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지구가 정말 더워지고 있는지 우리 스스로가 인식하는 것입니다. 그 가장 쉬운 방법이 영화 ‘불편한 진실’을 보는 것입니다.
따라서 서울환경연합은 서울극장 앞에서 많은 사람들이 ‘불편한 진실’을 관람하도록 퍼포먼스와 일상생활에서 지구를 사랑하도록 하는 캠페인을 하고자 합니다.

시민자원봉사자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하오니 서울환경연합을 도와주십시오.
*역할- 이쁜 흰 북극곰 인형옷을 입고 포즈 취하기
*시간-11시~12시
자원봉사자 전원에게 식사비와 자원봉사 확인증을 발급하여 드립니다.

서울환경연합은 환경과 생명을 지키는 녹색의 길에서 항상 시민과 함께 하게 하겠습니다.
<문의 및 담당 : 서울환경연합 초록정책국 김현영 간사 (02-735-7000/ khyun@kfem.or.kr)>

admin

공지사항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