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과 함께하는 ‘자연아, 미안해!’ 송년모임

안녕하세요.

매번 저희가 농성일지로 여러분을 찾아뵙다가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는 색다른 제안을 할까 합니다. 환경운동연합은 현재의 비상 상황을 모두가 함께 나눌 수 있는 방향, 폭넓고 다양한 방법으로 새롭게 전환하고자 합니다. 저희는 항상 회원분들은 물론, 시민들 누구나 자신의 방식으로 쉬운 것부터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우선 기획된 프로그램은 ▷ 신촌에서의 초록상장 플래쉬 몹 ▷ 온라인 ‘자연아 미안해’ 참여입니다. 환경운동이 시민들 곁으로 보다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과 활발한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암호명 #1 : 초록상자들, 29일 신촌에 모여라!

회원과 함께 한 해를 돌아보고 스러져가는 우리의 자연을 돌아보는 자연아 미안해라고 쓰인 초록상자들이 모여 신촌을 수놓습니다.

일시 : 2004년 12월 29일 6시-7시 30분/ 이후 송년 뒷풀이
장소 : 신촌역 3번 출구 맥도날드 앞
주최 : 환경운동연합 국제연대 자원활동가 소모임 ‘그린허브’
주관 : 환경운동연합, 환경비상시국회의

‘그린허브’에서 기획한 초록상자 플래쉬 몹은 아주 재밌는 송년파티가 될 것 같습니다. 환경연합 활동가와 회원 모두가 초록상자를 쓰고 행진을 한다면, 시민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유발되어 2004년 또 하나의 불우한 ‘자연’을 생각하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 암호명 #2 : ‘자연아 미안해’를 인기검색어가 되게 하라.

‘자연아, 미안해!’와 ‘초록상자’가 궁금해서 검색하시면 저희 [자연아 미안해] 팀의 홈페이지인
http://www.sorrynature.net으로 연결됩니다.
http://sorrynature.net은 누구에게나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언어로 되어 있으며, 자연을 사랑하는 우리의 마음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시간 있는 사람은 시간으로, 끼 있는 사람은 끼로, 돈 있는 사람은 돈으로 등등 자신의 개성을 살려 우리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 ‘자연아 미안해’가 검색창의 ‘인기검색어’가 될 수 있는 그 날을 위해 우리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환경을 지키고자 하는 시민들과 하나가 되어 온-오프라인의 활동을 확산시킬 것입니다.

admin

공지사항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