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활동사진

[회원만만세]회화나무 마당 ‘누릉지 소찬’에서 신입회원과 밤을 나누다.

첨부파일 열기첨부파일 닫기

2009년 환경연합의 어려움을 알고 새로 후원하시는분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그래서 새로 가입하신 회원님을 환경연합 회화나무 마당 ‘누릉지 소찬’에 초대했습니다.
낮부터 누릉지도 끓이고 감자,옥수수도 찌면서 어떤 분이 올지 조금은 설레는 맘으로 기다렸습니다. 
~~~~~~~~~~~~~~~~~~ 

회화나무 마당에 밤이 찾아오면서 회원님들이 속속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활동가들이 낮부터 누릉지도 끓이고 감자,토종옥수수도 쩌서 소박하게 식사를 했습니다. 


염형철 서울환경연합 운영위원장님의 열띤 소개와 함께 환경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오신 회원님들도 환경연합의 지나온 운동의 역사를 진지하게 듣는 시간이었습니다.
환경연합 신임 여성대표님이신 지영선님도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셨습니다.(오른쪽)


꼬마친구,고교생가족,음식전문가,카메라전문가,주부,사장님,대학생,변호사님,
강북환경단체 등 많은 분들이 환경연합에 대한 소감과 함께 환경에 대한 다짐도 했습니다.
회원님 따라 온 친구분은 오늘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회원으로 가입해주기로 약속했습니다.
감사~






































     
오동현어린이,엄마랑유정이랑 함께 왔어요.”환경에 많이많이 관심 가질께요. 약속! 유정이 너도 약속!” 김완수님,엄마강활희,동생지수 와 미리 와서 마당과 사무실 구경 잘했어요. 행사와 운동 등 많이 참여하겠습니다. 환경연합 김석봉대표 사모님과 알고 지내요. 음식전문가로서 생명안전이 최우선인 친환경먹거리를 꼭 지켜내겠습니다.
     
안세권사진영상작가님,한강운하 답사하면서 가입했는데 “재개발에 관심 많은데 한강운하 등 막개발을 함께 막아요” 이은주님,함께 온 우리 아이들과 생활속에서 할것들을 찾아야죠. 회화나무 마당,옥수수,감자가 참 따뜻하고 좋네요. 강창구님,중국고아원,장애아,환경에 관심이 많습니다.  함께할 수 있는것들을 만들어나가죠~
     
김민정님,어렸을때부터 관심있었는데 많은 환경연합을 모르는 분들이 참 많아요. 더 많은 홍보가 필요한듯해요. 변호사님,참여연대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환경연합도 절대 권력과 타협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조덕제님,강북에서 환경보호 활동을 많이 해왔는데 서울환경연합 물고기자리회로 거듭나려고 합니다. 많이 도와주세요.
     
이미경님, 평소 도룡뇽에 관심 많았습니다.친구도 꼬드겨 저녁 함께하자고 했는데 이 참에 회원가입도… 도성광님,문화공연기획하는 사람으로 음악과 공연 중 지구온난화와 환경 음악에 엄청 관심많아요 이연주님,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친구따라 놀러 왔습니다. 회원 가입해야 하는 분위기이네요. 이 참에 가입해서 활동도 한번~

김은영님, 도련님이 환경활동가라 가입했습니다. 와서 보고 들어보니 회원 가입을 참 잘 한것같아요. 사랑합니다.

?
다음에 이 자리를 채워주세요.


?
이 자리도 채워주실거죠!



여름 모기 퇴치용 ‘친환경 모기 천연 스프레이’도 모두들 직접 만들어서 나누어 갖고
환경연합 활동가들이 운동하는 사무 공간도 쭉 둘러보았습니다.


누릉지에 감자, 토종옥수수 등
정말 소박하게 준비했는데도 맛있게 드셔주셔서 ~ 참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환경연합 회화나무 마당의 밤은
회원들과 영화,음악,강연 등 좋은 자리로 계속 채워가도록 해야겠네요.


딱 한사람~ 친구나 가족을 환경연합 회원으로 추천해주세요. 

admin

admin

(X) 활동사진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