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순환 활동소식

[낙동강]함안보 현장 액션 : 8일째 – 함안보를 방문해주시는 많은 분들

첨부파일 열기첨부파일 닫기

[10신 20:00]
함안보 8번째 촛불. ‘강을 지키기위해 우리가 강이 되었다 !!’ 꼭 지켜냅시다..



촛불집회후 농성장에서 마무리 인사 중입니다. 전국에서 찾아와 크레인(하늘정원)의 두활동가와 그들이 모든것을 걸고 지키고자하던 뭇 생명에게 힘을주셔서 감사합니다.



[9신 19:00 ]
함안보 고공크레인에 올라가계신 최수영, 이환문 사무처장님이 보내오신 메시지입니다.




[8신 15:10]

함안보에서 미사 강론중입니다.






[7신 14: 40]
인도 주의실천 의사 협의회에서 의사 한분이 크레인(하늘정원)으로 가셨습니다 올라는 못가고 아래에서 문진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6신 13:45]

시국미사를 앞두고 성 베네딕도 수녀회에서 방문해 주셨습니다.





[5신 12:30]
마산 ymca 등대모임 회원분들이 농성장을 방문하여 “인간은 자연을 파괴할 권리가 없습니다 제발 이제그만” 이라는 글을 남겨주었습니다.






그리고 경남기자협회에서 수자원공사에대해 함안보 취재금지에 대해서 항의중입니다.
관계자외 현장접근 일절 봉쇄중. 수자원공사은 떳떳이 함안보 문을열고 취재를 허해주십시오!




[4신 09:00]
진보신당의 안병일 전주형님께서 황지연못에서 자전거로 이곳 함안보현장까지 오셔서 힘을주고가셨습니다.


#함안보2신 진보신당의 안병일 전주형님께서 황지연못에서 자전거로 이곳 함안보현장까지 오셔서 힘을주고가셨습닏




[3신 07:00]
법을지키지 않는것은 너희다 물이차서 공사도 할수없는데 무슨 손배냐: 함안보 타워크레인 업체 “안 내려오면 하루 2천만원씩 내라”

[2신 06:30]
아침을 컵라면으로 열어봅니다 하늘정원위로 구름이 잔뜩입니다 그래도 4대강즉각중지의 의지는 꺽이지 않습니다.

[1신 05:30]
전기톱 든 인부들 주민이 나무벌목하여 4명 부상, 119 후송되었습니다.

admin

물순환 활동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