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순환 활동소식

[낙동강]함안보 현장 액션 : 6일째 – 홍희덕 민주노동당 의원님 방문, 핸드폰 밧데리 문제 해결

첨부파일 열기첨부파일 닫기


[11신 7:36]

함안보 농성장에 하루에도 수많은 시민분들이 방문하셔서 격려 해주시네요. ‘끝내 이기리라’




그리고 오늘은 특별한 촛불이 켜졌습니다. 함안보 타워크레인에 올라가계신 이환문 처장님의 생일입니다 축하드립니다! 멀리서라도 축하의마음 받으세요~





[10신 16:43]

홍희덕 민주노동당의원님이 오셨습니다. 오셔서 함안보의 제일 큰 문제였던 핸드폰 밧데리 문제를 해결하고 계십니다. 곧 좋은 소식이 현실화 될것입니다. 고맙습니다.





[9신 16:00]

홍희덕 국회의원이 함안보 고공농성 현장을 방문하여 식량, 물, 그리고 휴대폰 밧데리를 공급해 주셨습니다.


[8신 15:00]

함안보 농성장에서 천주교마산교구 정의평화위원회가 생명평화미사, 전망대까지 행진했습니다.


[7신 14:30]

경남도경찰청에서 홍희덕 국회의원님과 도경찰청장의 면담이 있었습니다.


[6신 14:00]

함안보 타워크레인에 올라가계신 이환문 처장님, 생일축하합니다.
 아주 특별한 생일날로 남겠네요 건강하세요!


[5신 13:30]

도의회에서 주민대책위가 도의회의장, 상임위원장과 면담을 가졌습니다.


[4신 13:00]

부산에서 많은시민들이 지지방문을 해오셨습니다. 최처장 보러간다며 함안보 너머 마을로 이동합니다. 또40분을달려가야 하는데도 즐겁게 가시는모습에서 두 활동가에 대한 찐한 애정이 묻어 보여 참좋습니다.


[3신 11:00]

도청기자실에서 4대강 사업 피해주민 공동대응기구 구성과 출범선언에 대한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2신 10:30]

도경찰청 앞에서 시행사로부터 돈 봉투 수수 혐의로 창녕경찰서장의 규탄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1신 7:10]

6일째 아침입니다. 하늘정원의 두 활동가는 조용합니다. 오늘도 일정이 많습니다. 기자회견과 홍희덕의원의 방문 그리고 시국미사와 촛불집회도 계속이어집니다. 농성장은 조용합니다.





*
방문해 주신 분


양산시 시민 개별지지방문 / 대학생 낙동강을 생각하는 대구사람 / 권영길 의원 보좌 이성립외 1 / 정동영의원 지역보좌 정해관 /시사인 임지영기자 1 /울산시민가족일동 3 /부산여성회 대표외 회원8 /민주노동당 부산시당 위원장 당원 12 /생명평화미사 백남해 김종봉 이재영신부 /신자 20여명 /민노당 홍희덕 의원 /합천보 주민대팩위 주민4 /김해 매리 상동주민대책위 주민 4 /낙동강본부 김상화 대표 /부산환경운동연합 공동대표 김희욱, 문현병, 강동규, 정명숙 회원다수 /부산환운동연합 대표 구자상 /박재현, 박창근, 최영찬(서울대) 교수 /김영만6.15 경남본부대표 2 /김재규 부마항쟁기념사업회 이사장 /밀양촛불모임 대표 권경진외 15 /거제환경운동연합 김현숙 의장 3 /부산민예총 회장 이민환 회원다수 /부산녹색연합 대표 회원다수 /부산사하풀뿌리네트워크 회원 다수

admin

물순환 활동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