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순환 활동소식

4대강 진실홍보단 전국순회, 흥미진진합니다

첨부파일 열기첨부파일 닫기

이번주 3일 대구경북을 다니고 있습니다.
경주, 대구, 포항.. 날씨가 안 받쳐주네요. 비 바람 추위로..








첫째날, 카니발에 짐 가득 싣고 지리산 김대표님댁에서 천왕봉을 바라보며 기원하고  출정식을 가졌습니다. 지리산 산골마을에는 곶감 말리는 풍경이 명품입니다.









경주 방폐장 기자회견에 참석후, 경주역앞 성동시장입구에서 연설과 유인물 배포를 하였는데, 비바람이 굉장해서 사람도 별로 없고 유인물만 200장 뿌렸습니다.
경주임시총회 참석해 한옥펜션 ‘수오재’에서 멋진 요리와 건강한 잠자리를 가졌습니다. 다시 가보고 싶은…. 콘크리트 하나 안들어간 멋들어진 한옥. 음식도 끝내줍니다.
총장님은 새벽 4시까지 경주식구들하고 함께하다 6시에 서울로 올라가셨지요. 대단한 체력이지요. 좀 쉴수있도록 신경써줘야 하는데…









둘째날, 대구 사무실로 가서 활동가들과 식사하면서 지역동향을 살폈지요.
곧 경북대로 가서 열심히 연설하고 서명받고 유인물 나누었지요. 반응이 괜찮았습니다. 어느 아주머니는 식사하라고 현금을 덥썩..
동대구역으로 옮겨 동영상도 틀면서 연설을 하였습니다. 추워서 사람이 많지는 않지요. 누가 음료수도 건네주었어요. 대구 허노묵 의장님외 임원,회원,활동가들과 듀류해물탕에서 맛난 탕과 찜에 쐐주한잔하면서 지방선거 얘기 좀 나눴습니다.
대구환경연합 게스트하우스(사무실 윗층)에서 뜨끈뜨끈 참 편하게 자고 씻고 난뒤 지금 포항으로 출발합니다


포항에서는 사무실 들렸다가 시내에서 3시간 홍보할 예정입니다.
주말엔 각자 일 보고 다시 다음주 화요일부터 고양, 의정부, 강남, 송파, 여주이천을 갑니다.
그 다음주에는 강원 네 지역을 순회합니다.

admin

admin

물순환 활동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