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후기

[후원후기] 대학생 소셜프로젝트 팀 ‘STAPPY’에서 크라우드 펀딩 수익금을 후원해주셨습니다.

첨부파일 열기첨부파일 닫기

지난 여름 대학생 소셜프로젝트 팀 ‘STAPPY’가 지난 여름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조성한 수익금 1,478,318원을 환경운동연합에 후원해주셨습니다.

‘STAPPY’는 대구와 서울 지역 13명의 대학생들이 모여 만든 기부목적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 팀인데요.

stappy의 2번째 프로젝트인 ‘바다의 소중함 알리기’ 펀딩 프로젝트의 수익금을 환경운동조합의 해양보호를 위한 활동에 후원하였습니다.

stappy가 바다의 소중함을 알려야겠다고 결심한건 <씨스피라시> 다큐를 본 후였다는데요.

그동안은 플라스틱이 바다를 병들게 하는 주요 원인이라고만 생각했지만, 불법&상업적 어업과 기후변화, 상어 포획, 등 다양한 문제들이 바다를 병들게 하는 아주 밀접한 문제라는 것을 처음 알게되었다고 합니다.

바다의 소중함과 관련하여 주변 친구들에게 해양 생태계에 악영향을 미치는 문제점에 대해 얼만큼 알고 있는지 물어봤을 때,

친구들 역시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플라스틱 사용’원인 이 대다수였고, 우리가 바다에게 받고 있는 큰 혜택들과 바다에 대한 고마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지 않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 당장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일까?’ 라는 고민을 통해 ‘바다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고자 크라우드 펀딩을 개설하고, 또 수익금을 환경운동연합에 후원하게 되었는데요.

바다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고, 환경운동연합 해양활동에도 뜻깊은 후원을 전해주신 stappy 정말 감사합니다!

stappy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www.instagram.com/stappy_kr/ 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형섭 이

형섭 이

일시후원의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