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후기

[후원후기] ‘부천중원초교’에서 지구의 날 기념 ‘나눔 시장’ 수익금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2022년 4월 22일, ‘부천중원초등학교’에서 전교생이 참여하는 나눔 시장이 열렸습니다. ‘기후위기 대응 캠페인-나눔 시장’은 기획부터 실천까지 학생자치회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었으며, 학생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 💡 가 곳곳에서 빛이 났다고 합니다이 행사의 수익금을 전액 환경단체에 기부를 하자는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부천중원초등학교에서 102만 6천 원의 수익금을 환경운동연합에 후원해 주셨습니다.

©부천중원초등학교

 

 

 

 

 

 

 

 

나눔 시장이 진행되던 체육관 중앙에는 열두 개의 이젤 위에 기후위기 관련 포스터를 올려놓아 전시 공간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물건을 사고팔며 돌아다니던 아이들이 잠시라도 포스터에 눈길을 돌려 지구 온난화 문제, 쓰레기 문제, 물 부족 문제 등에 관심을 가지도록 유도하기 위함이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멋진 기획력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부천중원초등학교

©부천중원초등학교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전교생이 참여하는 나눔 시장을 열어 뿌듯했고, 기후위기 대응에 대해 공부하고 실천하는 기회가 된 것 같아 좋았습니다.”

-학생자치회장 김0아 학생

 

 

부천중원초교 학생들의 지구를 지키기 위한 정성과 마음이 모여 이루어 낸 ‘기후위기 대응 캠페인-나눔시장’후원! 행동하고 실천하는 힘을 학생들로부터 배우게 됩니다. 부천중원초교 학생 여러분과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부천중원초등학교

윤 진영

후원후기의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