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부실+허위 3종세트 너무하네
3종세트라고 다 좋을 줄 알았지? 거짓+부실+허위 3종세트 설악산 케이블카 사업. 정말 너무하네!
환경정책제도개선위원회: 오색케이블카 사업추진 전반에 부정한 행위들이 너무 많다. 환경부는 사업 전면 재검토 해!
환경부:……
환경부: 아니 뭐 그렇게까지…
환경정책제도개선위원회: 경제성이 높다고? 문서 위조했고! (겅제성 문서위조로 양양군 공무원은 대법원 벌금형 확정)
환경정책제도개선위원회: 지방예산을 함부로 했고!(감사원 감사결과 지방재정투자사업 심사규칙 위반)
환경정책제도개선위원회: 국회보고 위증했고!(환경부 민간전문위 보고서를 수정한 적이 없다고? 실은 거짓!)
환경정책제도개선위원회: 거짓, 허위로 작성된 보고서로 실체상 하자 확인했고!(산양 주서식지인 설악산인데? 산양은 지나갈 뿐이라고? 보존가치가 높은 식생대 조사결과는 보고서에서 누락?)
환경부: 아니 그게….
환경정책제도개선위원회: 자본과 공권력의 전형적인 유착 있었고!(전경련이 요구한 케이블카를 위해 문화관광부는 착공 지원을 제안?)
환경정책제도개선위원회: 불투명한 환경부의 활동 흔적도 있었고!(환경부 민간전문위 보고서를 수정한 적이 없다고? 실은 거짓!)
환경부: 그…그만!!
설악산국립공원지키기국민행동: 9년이나 됐어 이제 그만할 때 아님?(2018년 환경부장관 직속으로 개설된 환경정책제도개선위원회는 9년 끝에 설악산케이블카의 거짓+부실+허위를 인정)
고민고민하지말고 이제 결단할 때. 환경부 당신의 선택은? 케이블카 설치하면 돼요 안돼요?
-설악산국립공원지키기국민행동-

미디어소통국 은 숙 C
"당신은 또 어느 별에서 오신 분일까요/ 사열식의 우로 봐 시간 같은 낯선 고요 속에서 생각해요/ 당신은 그 별에서 어떤 소년이셨나요 // 기억 못 하겠지요 그대도 나도/ 함께한 이 낯설고 짧은 시간을/ 두고온 별들도 우리를 기억 못할 거예요/ 돌아갈 차표는 구할 수 있을까요/ 이 둔해진 몸으로/ 부연 하늘 너머 기다릴 어느 별의/ 시간이 나는 무서워요/ 당신도 그런가요" 「은하통신」 김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