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반 활동소식

지구의 날에 만나는 2018 환경콘서트, 초록지구를 노래해

지난  421일 저녁 5시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에서  2018 환경콘서트 초록지구를 노래해”가 열렸습니다. 지구의 날을 기념하면서 열린 이번 콘서트는 로맨틱펀치가 함께 해주었습니다. 

 로맨틱 펀치는 사전 홍보영상에서 지구를 생각하는 이날 만큼은 생수병대신 텀블러를 가지고 와달라며 환경콘서트의 취지를 전했습니다.

(사진)활동가엇지

 공연당일은 멤버 전원이 생수병 대신 텀블러를 들고 무대에 올라, 환경콘서트의 의미를 더해주기도 했습니다.

공연전 마포아트센터 앞마당에서는 미세먼지를 흡수해주는 도시공원 지키기 캠페인이 진행됐습니다.

축구장 약 79개 크기에 달하는 전국의 공원이 공원일몰제로 인해 2020년이면 사라질 위기에 처했다는 심각성을 알리는 온라인 서명 캠페인입니다.

조아진 작가의 재능기부로, 페이스페인팅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83번째로맨틱파티X환경콘서트’라는 콜라보를 만들어준 로맨틱펀치 덕분에 즐거운 지구의날 이었습니다.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도 지구와 함께 노래하기 위한 작은 실천을 하나씩 시도해 보면 좋겠습니다.

*환경운동연합 인스타그램에 가시면 조금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 4월 21일 마포는 열광의 도가니!!! #로맨틱펀치 의 83번째 #로맨틱파티 ~! #환경운동연합 과 함께 했습니다. 제가 #환경활동가 라 그럴까요(#직업병인정~!) 이와중에 제눈에 보이는 저것은 #텀블러 ? 우와 지구의날을 기념하는 환경콘서트 의 의미를 살리기 위해 이것저것 신경써주신 로펀 여러분은 센스쟁이! 이날은 저도공연에 심취해서 이제야 사진을 올려요🎶 이 멋진 사진들은 활동가엇지 @daumeotzi 님께서 찍어주셨습니다🎞 #공연사진이_하나같이훌륭 #인스타그램하면서사진때문에제일고민한건이번이처음 #인스타그램지기_일생일대의선택 #로펀 #romanticpunch #소리질러 #romanticparty #83th로맨틱파티 #콘서트 #공연 #문화생활 #지구의날 #환경콘서트 #마포아트센터 #공연끝나고팬들에게일일이악수 #무대매너갑 #팬들도짱 #감동

A post shared by 환경운동연합 (@kfem1993) on

 

모금참여국 김보영입니다^^

모금참여국 김보영입니다^^

지구의 벗이 되어주세요!

환경일반 활동소식의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