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5 환경운동연합 후원의밤에 참석해주셔서 고맙습니다.

20150918-thanks-web

우리들의 후원자 당신에게서 다시 희망을 얻었습니다.

 

회원님 잘 지내시지요? 저녁 바람이 제법 서늘한 가을입니다. 올 한해 흘리신 땀의 결과로 가을걷이 풍성하길 바랍니다.
회원님들 덕분에 지난 17일 ‘후원의 밤’ 행사 잘 마쳤습니다.
회원님들과 시민들께서 넉넉한 손길 보내주시고, 귀한 걸음 해주셔서 후원행사를 성황리에 치를 수 있었습니다.
특히 회원님들께서 ‘13월 회비후원 캠페인’에 보내주신 응원과 격려는 행사를 준비해 온 이들, 앞장 서 활동해 온 이들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왕산 끝자락에 자리한 문화유적지, ‘석파정’ 안마당에서 후원자들은
염경애 명창께서 들려주시는 ‘심청가’에 흠뻑 취해 얼~쑤~ 가을밤의 풍류를 제대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김정헌·임옥상·고경일·김운성·김서경 화백께서 선물해주신 멋진 예술작품의 행운을 얻으신 스물두명의 후원자님께도 축하드립니다.
스물 두해 동안 한결 같이 회비를 후원해주신 오인경·강석찬 회원님 그리고 이상환 회원님의 격려의 말씀 잊지 않겠습니다.

자연이 들려준 시를 받아 적어 보내주신 김용택 시인의 ‘나의 시’는 섬진강에서 인왕산까지 생명의 물줄기를 타고 흘러왔습니다.
그 시를 낭독해주신 강관석 의장님의 차분한 울림에 가을바람이 날아왔고, 도토리가 굴러왔고, 귀뚜라미가 뛰어와 함께 귀를 기울였습니다.

생명의 자리를 영원히 지키고자 자신의 목숨과 바꾼 기부금을 환경연합에 전해주신 ‘우리들의 회화나무 故 김태영님’의 뜻을
마음 깊이 기억하며 활동으로 이어가겠습니다. 그리고 부산에서 후원행사장까지 먼 길을 마다 않고 와주신 어머님과 오빠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지닌 가장 값진 가치, 생명과 평화 그리고 생태와 참여를 실천하는 사람,
우리들의 후원자 당신이 희망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공동대표 권태선, 박재묵, 장재연 ∥ 사무총장 염형철
후원회장 강우현, 문국현, 송경용, 신인령, 이철수 드림

■2015 환경운동연합 후원의밤 영상 (2014~2015 활동영상 & 우리들의 회화나무 故김태영님 추모영상 )


김혜린 국제연대 담당 활동가

김혜린 국제연대 담당 활동가

[ PEOPLE . POWER . NOW ] 자유로운 시민들의 국경없는 연대. 지금 여기에.

공지사항의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