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반 활동소식

[보도자료] 환경운동연합, 9월5일 후원의 밤 개최

첨부파일 열기첨부파일 닫기

[보도자료]환경연합후원의밤.hwp


      지구의 벗 환경운동연합      www.kfem.or.kr
(110-806) 서울특별시 종로구 누하동 251번지 ▪ 전화 02)735-7000 ▪ 팩스 02)730-1240







보 도 자 료(총 1매)



환경운동연합, 9월5일 후원의 밤 개최


생태사회를 위한 생태의무 제안




환경운동연합이 9월5일(수) 오후 7시, 평창동 가나아트갤러리에서 후원의밤 <녹색전환(綠色轉換)-생태의무écologie obligé>을 연다. écologie obligé는 불어 écologie(생태)와 obligé(의무를 진)라는 새로운 합성어로 모든 생명과 생태계에 우리가 책임의식을 다하자는 의미이다. 환경운동연합은 이번 후원의 밤을 맞아 우리사회가 생태사회로의 전환을 위해 그 의미를 제안하고 함께 도모하고자 한다. 

식순에 의하면, écologie obligé 소개 영상, 문국현 환경연합 후원회장 인사말, 초청관객과 함께하는 흥미로운 마술쇼가 진행된다. 후원의밤을 맞아 지금 사이버상에서 전시하고 있는 이철수판화전(http://iioio.cafe24.com/)이 이날 하루 가나아트갤러리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환경연합 후원회 회화나무클럽(후원회장: 문국현 신인령 이철수)이 주최하고 환경연합의 활동을 격려하고 지지하는 한명숙, 노영민 등 10여명의 국회의원과 고건 전 총리, 이세중 변호사 등 환경분야 정․재계, 오피니언 리더, 환경활동가 등 5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환경운동연합


공동대표 이시재 장재연 지영선 사무총장 염형철




문의: 환경운동연합 미디어홍보국 백진영(010-3315-8065)


 

admin

환경일반 활동소식의 최신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