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반 활동소식

환경운동 1세대 대표주자들의 환경연합 홈커밍데이

이세중, 장을병, 손숙, 정학, 최열, 한명숙, 윤준하, 조한혜정, 서주원, 안병옥


환경운동 1세대 대표주자들의 환경연합 홈커밍데이


 


○ 환경운동연합은 창립 15주년을 맞아 단체의 설립과 발전에 기여해 온 전현직 임원 활동가들을 초청해 홈커밍데이, ‘당신이 그립습니다.’를 개최한다.


 


16() 저녁 7시부터 예정된 행사에는 환경연합의 초대 대표를 지냈던 이세중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장을병 전 성균관대 총장을 비롯해, 연극인 손숙, 정학 참길회 대표, 최열 환경재단 전직 대표 등이 참석한다. 또한 안병옥 사무총장, 서주원 전 사무총장(환경교육센터 소장), 구희숙 서울의장, 장재연 정책위원장(아주대 교수), 조홍섭기자(한겨레신문) 등 환경운동 1세대, 2세대 대표주자 100여명이 참여한다.


 


○ 이 날 행사에는 최근에 돌아가신 박경리 전 대표님을 기리는 행사를 시작으로, ‘환경연합 사람들’ 영상 상영, 회원모임 솔바람 공연, 참여자들의 이야기 마당, 생명의 기둥 세우기, 에코생협 뷔페 식사 나누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참여자들의 자유 말씀 시간에는 환경운동 후배들에 대한 고언과 환경연합 발전을 위한 제안과 충고들이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 환경연합은 이 날 행사를 계기로, 대선배들의 지혜와 경륜을 바탕으로 조직과 운동 방향을 정비해 각종 환경 현안이 쏟아지는 환경비상시국에 대응할 계획이다. 또한 환경연합 내부 성원들의 소통과 단결을 강화하기 위한 일련의 활동을 강화해갈 예정이다.


2008 5 15일  


         * 문의 : 서울환경연합 김희경 팀장(s2054@kfem.or.kr/ 011-331-2054) 


                              염형철 처장(yumhc@kfem.or.kr/ 011-3333-3436)


admin

환경일반 활동소식의 최신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