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나는 요구합니다’ 인터뷰 ③ 배우 윤희석

* ‘나는 요구합니다(I ASK)’ 릴레이 인터뷰
국민 발의 기후변화대응법 제정 서명운동, ‘빅 애스크(BIG ASK)’ 는 본디 ‘큰 요구’라는 뜻입니다. ‘나는 요구합니다’라는 의미의 ‘I ASK’ 릴레이 인터뷰는 빅 애스크 캠페인을 지지하는 각계 인사들을 찾아가 그들의 요구를 듣고 그 요구를 세상에 알리는 마당입니다. ‘나는 요구합니다(I ASK)’ 릴레이 인터뷰 세 번째 주자는 뮤지컬 배우 윤희석님입니다.
MBC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에서 화제의 나쁜 남편 변태식을 열연하고 있는 배우 윤희석님.
뮤지컬, 영화, 드라마를 두루 섭렵해 온 ‘수호천사’ 윤희석님은 연극으로 데뷔했고 연극으로부터 힘을 얻습니다.
“드라마나 영화를 찍다가 (연극) 무대에 서면 다시 공부하는 느낌이 들죠. 두 시간 동안 긴 호흡을 가지고 연기할 수 있는 현장은 연극밖에 없어요. 무대에 있으면 내 감정을 쉽게 체크할 수 있고 관객의 반응을 보면서 피드백도 빨리 되니까요. 새로 정화하고 재정비한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 2014년 2월13일자 <아주경제> 보도 발췌
열정이 넘치는 배우 윤희석님은 지구를 지키는 ‘빅 애스크’ 캠페인에 열심히 참여해 아이들에게 아름다운 세상을 물려주고 싶어합니다.
“윤희석님은 <우리 아이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질 수 있는 자연>을 요구합니다”

Source: 정소연5

admin

admin

미분류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