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초록세상 사람들

12/23(화) 책읽기모임 ‘마당을 나온 암탉’ 함께 읽습니다.

채식주의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건강하고 온전한 삶을 추구합니다.
베지투스는 생명 사랑을 근본으로 하는 채식주의 운동 모임으로 채식을 바탕으로
환경, 평화, 인권 등 실천적 생명 사랑 활동을 통해 채식 문화 확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채식은 물론 환경, 평화, 인권 등 생명 사랑에 관심을 갖고 함께 하려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

마당을 나온 암탉/황선미장편동화/김환영그림/사계절

-2008년 12월 책읽기 모임 공지입니다.-

◎ 일시 : 2008년 12월 23(화) 저녁 7시00분

◎ 장소 : 성대 옆 풀무질 책방 근처 <민들레처럼> 혜화역 베스킨 라빈스 뒷골목에 있습니다.

◎ 기타 사항 : 풀무질 책방 근처이니, 일찍 오시는 분은 먼저 풀무질 책방에 들려 책도 읽고, 함께 모여서 가면 좋겠습니다. 늦게 오시는 분들은 <민들레처럼>으로 바로 오세요. 민들레처럼 정확한 위치는 풀벌레에게 물어 보세요.

◎ 연락처 : 풀무질책방(풀벌레 02-745-8891), 청산별곡(011-9007-3427)

2008년 12월, 책읽기모임은 ‘마당에 나온 암탉’ 인, 생각하는 동화를 읽습니다.
나는 누구이며,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하는, 삶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과 반성을 하게 만드는 이야기입니다.
한해 갈무리를 하는 책읽기모임과 참 잘 어울리는 내용입니다. 지난 번 뒷풀이에서 다 하지 못한 이야기도 나눌 수 있겠네요. 꿈을 실천하는, 실천하는 삶을 사는 이야기를 나눠 봅니다.
더불어, 작은 마음의 선물을 하나씩 준비해 오면 좋겠습니다. 누군가의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는 편지, 나에겐 필요없지만 다른 사람에겐 기쁨이 될 수 있는 물건, 감명깊게 읽은 책 등, <나누고 바꿔 쓰는> 시간도 마련해 봅니다.

한 해 동안 못다한 이야기들을 곡차와 함께 나눠 봅시다. 그럼, 책읽기모임에서 뵙겠습니다.^^;

동화 속 김환영님 그림들

※ 모임 때마다 자신이 쓰고 있지 않은 새 물건이나
쓰고 있다가 필요가 없어진 물건(문구류, 악세사리류, 의류, 책 등)이
있으면 가져와 서로 나누어 주세요.

모임의 게시판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널리 알려주시고 좋은 글 부탁드리겠습니다.

베지투스(http://club.cyworld.com/govegetus)
나눔마당
자료실

admin

(X) 초록세상 사람들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