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초록세상 사람들

구로문화재단과 환경재단이 함께하는 환경영화 상영회(무료)

환경영화 상영회?

환경을 소재로 하는 다양한 영상물을 확보하고 널리 보급하기 위해 환경재단에서 운영하는 그린 아카이브와 함께 환경에 대한 이해와 교육을 진행하기 위해 구로문화재단이 공동으로 기획한 연중 프로그램입니다.

구로문화재단과 환경재단이 함께 하는 환경 영화 상영회(6월)

◎ 일 시 : 6월 11일(수), 17시
◎ 상영작품 : 동물과 함께사는 세상(70분, 무료상영)
◎ 상영장소 :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 소강당
◎ 추천대상 : 초등학생 이상 추천
◎ 참 가 비 : 무료
◎ 문의전화 : 02-2029-1700~1

[ 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1. 홈페이지 공지사항 신청 하기 클릭! 참석 인원과 연락처 확인하셔서 신청하세요.
2. 신청 하실 수 있는 인원은 본인 포함 4명까지입니다.
3. 장소의 협소함으로 선착순 마감됨을 양해 바라며 사전 연락 없이 불참 시에는 다음 상영회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동물과 함께 하는 세상

솔개, 뱀, 호랑이, 부엉이, 쥐, 고양이, 물소, 개, 너구리, 사슴, 거북이, 바다표범, 젠투펭귄, 고래 등 각종 육지,바다 속 동물들의 모습을 다룬 다큐멘터리 및 소재로 다룬 극영화, 애니메이션

노란 기린의 동물 이야기-뜻밖의 손님
Finland / 7분 / 애니메이션

니나의 집 뒷마당에는 도둑고양이 한 마리가 살고 있다. 그런데 고양이가 사라진 이후부터 기묘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어느 날 독수리 한 마리가 니나의 집 창가로 날아와 앉는데, 이 일과 고양이의 실종은 어떤 관계일까? 세르게이 미할코프의 시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으며, 개성적인 그림체가 돋보이는 애니메이션.

노란 기린의 동물 이야기-목동의 노래
Finland / 7분 / 애니메이션

빈은 온갖 동물들을 무서워하고, 절대로 가까이 가려 하지도 않는다. 그런데 동물들 역시 이상하게 행동하는 빈을 무서워하고 그에게 다가가지 않는다. 할아버지는 이 문제를 풀고자 하는데…. 첸 샨신의 시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으며, 낯선 시골 생활과 자연의 매력을 깨닫게 되는 도시 소년의 적응 과정을 풍부한 색감으로 담아낸 애니메이션.

환(幻) (Whan(Illusion))
2004 / Korea / 전체관람가 / 애니메이션 / 13분40 / 35mm / Color

동물원 우리 안의 호랑이는 매일 자신을 둘러싸고 호기심 있게 관찰하는
사람들의 반응에 익숙하다. 그러던 어느 날 호랑이는 우연한 사건을 계기로
우리를 나와 거리를 돌아다니게 된다. 고함치며 도망가는 사람들… 사람들은
호랑이를 보자마자 숨고 비명 지르고 피해버린다. 이를 이상하게 생각하며
거리를 방황하던 호랑이는 바람에 섞인 달콤한 냄새를 발견하고 입맛을 다신다.

혼자보다 둘
Russia / 13분 / 극

외로운 남자와 길거리 개의 이야기. 무심히 일터와 집을 오가는 일과를 반복하던 남자는, 어느 날 뜻밖의 위기에 생각치 못한 친구의 도움을 받게 된다.

길 잃은 아기 사슴
USA / 29분 / 다큐멘터리

나이든 상자거북 셜리는 어느 봄날 숲에서 길 잃은 너구리 페르난도 헤르난다판다베즈를 만난다. 그들은 숲에서 홀로 잠들어 있는 사슴 이야기를 듣게 된다. 이 사슴은 정말로 길을 잃은 것일까? 어미는 어디 있는 거지? 봄의 마술과 함께 왜 어미 사슴이 갓 태어난 아기 사슴을 홀로 남겨두었는지를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들려주는 작품. 동화책 <길 잃은 아기 사슴>을 원작으로 음악과 함께 생생한 봄과 자연의 이미지를 선사한다.

admin

(X) 초록세상 사람들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