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초록세상 사람들

삼성과 삼성중공업에 항의 데모합시다.

이번에 태안기름유출로 모든 시민이 열심인데요. 너무나 고맙구요 훌륭하십니다.
그런데 이번 사건의 주범인 삼성중공업이 공식적인 사과는 커녕 사건을 수습하려는 자세도 보이지 않아서 너무나 화가 납니다. 중앙일보도 삼성거라구 그 사건에 대해서는 거의 기사를 실지도 않아서 이젠 보지 않구요. 이런 삼성의 태도가 너무나 화가나 이젠 삼성제품사고 싶지도 않은데 왜 사람들은 이런 문제엔 심각하게 불평을 하지 않으시는지…불평을 해도 너무 작거나 삼성에 매도된 언론이 보여주지 않는지도 모르구요.
얼마전 식중독사건때 솔직하게 잘못을 인정하고 시정하려는 CJ가 오히려 믿음이 갔는데요.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실수를 인정하고 책임지려하는 자세가 성인다운 것이고 본이될수 있는 것이지요. 서로 책임이나 전가시키려하고 감추려하는, 그것도 한국의 일류기업이, 이번 삼성을 통해 너무나 실망스럽고 화가납니다. 그냥 넘어가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돈으로 매수하고 시민을 무시하는 이런 태도는 정말 우리가 가만히 있어서는 안됩니다. 삼성앞에가서 단체항의하고 불매운동합시다. 저도 동참하겠습니다. 이런 경우없는 기업은, 몇천억원으로 미술품을 사재기면서 이번 태안사태엔 얼마나 썼습니까? 그것도 일차적인 책임이있는 기없이.., 정말 혼나야합니다. 이럴때 가만히 있기 때문에 이런 싸가지없는 기업이 우리 시민을 얕보는 거라구요.

admin

(X) 초록세상 사람들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