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초록세상 사람들

국민희망연대 남북정상회담 규탄 기자회견.

국민희망연대 남북정상회담 규탄 기자회견.

국민희망연대는 대한민국어버이연합, 미래포럼등 소속단체와 연대하여 남북정상회담 규탄 기자회견을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애국단체와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호소합니다.

일시 : 2007년 8월 9일 오후 2시.
장소 : 청와대 서문 청운동사무소앞.

국민희망연대 남북정상회담 규탄 기자회견 전문.

한나라당 대선경선과 2007년 대선경쟁이 본격화되는 시기에 남북정상회담을 평양에서 개최한다는데 국민희망연대는 경악을 금치 못한다.

한나라당 대선후보경선과 여야 대선정국에 좌파후보를 당선시키려는 공작정치로 남북정상회담을 강력히 규탄한다.

남북정상회담의 결과 언론과의 전쟁으로 자유민주주의가 위협을 받아왔고, 엄청난 퍼주기로 북한핵 개발을 도와주었고,

심지어 간첩과 국가보안법위반 전과자에게 민주화의 명예와 거액의 보상금을 주어 반역세력을 강화한 나머지 대한민국의 운명은 풍전등화의 위기를 맞이하지 않았는가? 신용불량자의 양산으로 가계부채가 680조원에 이르렀고, 나라부채는 150조원이나 늘어나 경제마저 심각한 위기에 처했다.

산업화와 민주화의 기적으로 전세계로부터 부러움을 받았던 대한민국이 국제사회에서 악명높은 폭군 김정일의 대남전략에 놀아난 좌파정권에 의하여 파멸을 맞이하고 있다. 국가보안법폐지와 이라크 파병반대 투쟁을 벌린 이재오와 같은 반역자를 한나라당 대표로 지지하거나 이재오의 경선불복을 비호하는 대선후보와 위장된 보수세력과 위장된 보수언론에 의하여 자유민주주의는 위태로워졌다.

뉴라이트 전국연합의 대표를 지낸 박은조 목사의 샘물교회. 한나라당 대선후보 경선과 2007년 대선경쟁으로 자유민주주의 위험한 정체성과 온갖 비리에 대한 거센 비판이 쟁점화된 민감한 시기에 하필이면 탈레반의 인질이 되었을까?

한민족 재단 이사장으로 북한에 천문학적으로 퍼주고 이라크파병반대 투쟁까지 벌린 박은조 목사. 반미집단끼리 서로 잘 봐주고 통한다는데 왜 인질로 잡았고 또 풀어주지도 않는다는 것은 2007년 대선의 쟁점을 덮어버리고 언론공작으로 인질사건을 도배하기 위한 것이 아닐까?

모든 자유민주주의 세력은 단결하여 평화체제라는 구실로 천문학적인 대북 퍼주기와 주한미군철수로 남북한독재정권연장 공작정치 남북정상회담을 저지하는 국민저항권을 행사할 것을 호소한다.

노무현정권이 북한의 대남전략에 놀아나 남북독재정권연장 공작정치를 자행한다면 하나님과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면치 못할 것이다.

국민희망연대 상임의장/미래포럼 상임대표/대한민국어버이연합 상임대표 서 석구 변호사.
[02-6264-7912, 7913. 053-752-0002]

admin

(X) 초록세상 사람들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