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초록세상 사람들

북핵보다 더 무서운 남한의 핵

잘난 사람들께!

사회에 봉사하고 성실하게 살아가는 진실 된 교수를 백수로 만들어 결국은 집도팔고, 차도팔고, 모든 것을 팔아 지난겨울에는 난방비를 내지 못해 6살 아들이 겨울 내내 감기를 달고 살게 하는 나라가 이 나라입니까?

참으로 좋은 나라입니다. 잘하는 나라꼴입니다.

대검찰청의 차검사님!

법으로 장난치고 보니 실수하셨죠? 그러면 원래대로 돌려놓아야 되는 것 아닙니까?

한나라당 전)박대표님!

유일한 대표님의 특보가 잘못을 했으면 한번쯤은 선의의 피해자가 없는지 확인정도는 해보셔야 되는 것 아닙니까? 그래서야 어떻게 믿을 수 있는 지도자가 되시겠습니까?

한나라당 전)최대표님!

분명히 서울디지털대학교 재단 이사님이신데 대표님의 비서, 특보와 대표님께서 소속된 학교가 이지경이 되었는데 왜 죄 없는 저를 파면하셨습니까?

서울시 권부시장님!

제가 죄가 없다는 것을 잘 아시면서 왜 고소하셨습니까? 열심히 사는 사람의 밥줄을 끊어놓고 행정하시면 언젠가 서울시민의 밥줄도 끊는 것 아닙니까?

서울디지털대학교 재단이사장님!

그 학교 누가 만들었습니까? 학교 설립이후 지난 5년간 단 한 가지라도 학교에 도움 준 것이 있습니까? 첫 이사회 회의록에는 학교의 운영을 분명히 다른 곳에 넘기셨던데 갑자기 나타나 법을 어기면서까지 주인행세를 하시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아무리 주인을 하시고 싶으셔도 멀쩡한 사람을 고소하거나 파면하지는 말아야죠.

서울디지털대학교 총장님!

아무런 책임도 지지 못하시면서 그 자리를 지키시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그 자리가 당당하게 부당파면하고, 무고했다고 내용증명까지 보내시는 높으신 자리인가요?

한라라당 전)박의원님!

들리는 소문으로는 매우 존경받는 분이시던데 서울디지털대학교 재단이사로서 선량한 교수를 마음대로 파면하고 무고하는 사람인 것도 알고들 하시는 말인가요?

한국방송통신대 전)조총장님!

정말 존경하는 분이셨는데 아직도 저를 고소하고 파면한 것이 정당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상지대 김총장님!

장관까지 지내신분이 내용증명 수취거부까지 하시면서 피하시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실명 거론하겠다는 내용이 두려워서인가요? 그러면 원상복귀 시키면 간단하게 해결되는 것 아닙니까?

서울디지털대학교 교수님! 직원님!

그 학교 만드는데 충성을 다한 사람을 온갖 헛소문으로 파면하고, 고소하고 나니 밥그릇이 커지던가요?

서울디지털대학교 일부 학생님들!

수십 가지의 유언비어로 스승을 배반하고 나니 성공한 학생의 모습이던가요? 초기에는 네가 교수냐? 이 새0끼야! 하던 학생들이 갑자기 교수가 제자를 고소했다고 하는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저는 그런 제자를 둔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무슨 팔자에 나이가 저보다 많은 제자가 가당키나 하겠습니까? 등록금 줄여 돈 몇 푼에 스승 팔고 뿌듯해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제자가 될 수 있단 말입니까?

그리고 잘난 여러 관계자님들!

아직도 여러분 뒤에 대한민국의 검찰이나 경찰이 여러분을 보호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렇다면 제가 한 말씀드리죠. 저는 이번 사건을 인터넷 사이트는 물론이고 책으로 발간하여 인류의 역사와 함께 이 사건을 계속해서 알려 갈 것입니다. 그런데도 잘못을 알면서 경찰이나 검찰이 여러분을 도와줄 수 있을까요? 아마도 인터넷에 공개된 일부 잘못된 내용 중에 하나가 벌금 1만원이나 더 별 것 아닌 약식 기소되면 적어도 대한민국에서는 그 정도 욕설이나 불법은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상식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그 담당 검사나 경찰은 평생을 두고 그 책임을 져야하지 않을까요?

부당파면도 그렇지만 무고도 그렇고 인터넷 사이트에서 유언비어나 욕설로 싸움이 일어났다면 적어도 저도 한마디씩 하면서 싸우는 것이 상식 아닌가요? 왜 아무 말도 하지 않은 저를 그렇게까지 해야 했습니까? 30여 가지의 듣도 보도 못한 유언비어가 가당키나 합니까?

참고로 이글을 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www.ideahome.co.kr의 ‘열린마루’로 들어가시면 무엇으로 고소당하고 파면되어 패가망신하고, 가정이 파괴되고, 세상에 분노의 칼을 들게 되었는지 정말 한심하고, 참담하고, 어이없는 증거물에 다시 한 번 서류(학교에서 주장하는 내용)를 쳐다보게 될 것입니다.

* 다음에는 그 잘난 사람들이 누구이며, 어떤 행동을 했으며, 어떤 태도를 보였는지 한명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6. 10. 30

홈페이지 : www.ideahome.co.kr

메일 : ideabang@gmail.com

탄원인 : 정 동 배

admin

(X) 초록세상 사람들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