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초록세상 사람들

독자적으로 환경친화적 엔진을 개발한 회사 이.앤.이

국내에서 유일할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손에 꼽을 수 있을 회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주) 이.앤.이 는 환경친화적인 소형엔진을 개발함으로서 국내에서 최초로 미 캘리포니아주 환경청 인증서를 획득했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캘리포니아의 환경청 인증은 매우 획득이 까다롭고 어렵습니다.
캘리포니아 환경처 인증서를 받은 소형엔진을 개발하는 곳은 이.앤.이 와 일본의 “혼다” 뿐입니다.
국내 최초의 캘리포니아 환경인증은 충분히 뉴스거리가 될만한 일임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작다보니 홍보가 너무 부실해서 아시는 분들이 없습니다..

현재 이.앤.이 는 소형엔진을 이용한 예초기를 생산하고 있으나,
회사가 좀 더 성정하면, 엔진을 이용한 모든 산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앤.이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기를 권유합니다.
많은 것이 갖춰져있지는 못한 홈페이지지만, 이.앤.이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미국 캘리포니아 환경청 인증서, 환경친화적 엔진에 관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enekorea.co.kr

아래에 이.앤.이 홈페이지의 게시판에서 글 일부를 발췌해 옮깁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효율이 나쁜 엔진으로 만든 예초기는 가솔린을 약 2배가량 소비합니다.
연소되지 않은 가솔린은 그냥 대기 속으로 방출되어 공기를 오염시킵니다.
연소되지 않은 가솔린은 미연 탄화수소(HC)라고도 하며 선진국에서는 규제 대상의 배기가스입니다.
또한 2스트로크 엔진을 사용한 예초기는 엔진오일을 가솔린에 혼합하여 사용합니다.
엔진오일은 엔진의 윤활에 필요한 것으로 연소되지는 않습니다. 머플러에서 검뎅을 포함한 검푸른 색의 배기가스를 내뿜게 됩니다.
또한 엔진오일 자체가 그대로 배기가스로서 대기 속으로 방출됩니다.

이러한 공해물질을 포함한 공기는 어떻게 될까요?
멀리 날아가 이웃의 과수원이나 논밭에 내려앉아 그곳을 오염시킬 수도 있겠으나, 대부분 자기 자신의 과수원이나 논밭에 내려앉아 그곳의 곡식과 채소는 물론 과일 등 우리들의 음식물을 오염시킬 뿐만 아니라 그곳의 나무와 토양을 오염시키고 , 벌초를 하는 경우에는 우리 선조들의 보금자리마저 오염시키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잘 살아 보겠다고 열심히 일하시는 소중한 우리의 부모님, 이웃 아저씨 아주머니의 건강은 어떻게 되겠습니까?

부지불식간에 공해물질을, 독가스를 마시며 살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는 예초기 하나가 이렇게 우리의 환경과 건강을 해칠 수도 있습니다.
이제부터 클린 엔진을 사용한 예초기를 사용합시다.
그리하여 우리의 환경을 깨끗하게 지킵시다. 그리고 건강한 생활을 누립시다.

/////////////////////////////////////////////////////////////////////

admin

(X) 초록세상 사람들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