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초록세상 사람들

(탄원서)초등학생도 안하는 짓을…

존경하는 정상명 검찰총장님

정말 사소한 문제를 2년 동안 풀어가고 있습니다. 대학교수가 이렇게 간단한 일을 해결하는 것이 힘들다면 일반 국민들은 이 나라 법을 어떻게 생각할까요? 저는 사비를 털어 학생들을 위한 실습실을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이 나라에 잘났다는 많은 사람들이 법을 떡 주무르듯이 주무르고 있을 줄은 예전에는 미처 몰랐습니다.
정당의 전)대표와 전)장관, 전)국회의원, 전)총장 등 사회의 지도자급 인사들이 초등학생이 봐도 잘못된 상식을 엎을 수 있다고 힘자랑을 해서야 되겠습니까? 어떻게 이 나라 안에서 상식이 뒤집어질 수 있죠? 초등학교 바른생활 성적표 40점만 받아도 절대로 하지 않을 행동을 하는 사람들을 도대체 어떻게 이해해야 합니까? 국, 영, 수만 암기하여 공부하는 우리나라 교육이 잘못되어 결과적으로 세상을 이해하는 능력이 부족해서 그렇습니까? 이는 필시 교육이 잘못되어 이런 현상이 발생했다고 밖에는 볼 수 없겠지요. 그래서 교육하는 학교가 이 모양이 된 것입니까?
그동안 제가 분석한 자료에 의하면 분명 사회의 가장 핵심 엘리트들인데 어떻게 이런 무식한 행동을 한단 말입니까? 이 사건과 관련된 연계도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연계도는 제 홈페이지(www.ideahome.co.kr)로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대충 직책만 가지고도 누구인지 알 수 있는 이 나라의 가장 높은 자리에 있는 지도자들입니다. 이런 사람들이 무고한 교수 한명을 아무생각 없이 비참하게 짓밟아 버렸습니다. 그리고는 어느 누구도 문제를 해결하려고하지 않습니다. 혹여나 돈이 될까봐 한쪽 다리만 살짝 집어넣고는 한 결 같이 당신들과는 관련이 없다는 것입니다. 정말 치사해서 거론하는 것조차 싫지만 이미 저는 집과 저의 모든 것을 팔아 이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 이 일밖에는 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국가를 움직이는 한 정당의 대표를 지낸 사람들이 선량한 교수 한명을 이렇게 피폐하게 만들어 놓고 모르는 척하는 행동이 용서된다면 만약 이 사람들이 나라를 팔아먹고는 어떤 행동을 하겠습니까? 이런 사람들이 정당의 대표이며 대학의 총장들이란 말입니까? 멀쩡한 사람을 죄인으로 만들어 놓고 나몰라하는 것이 지도자집단입니까? 초등학생이나 공장에서 일하는 일용직 근로자들도 스스로가 한일에 대해서는 책임을 집니다. 그런데 하물며 나라를 운영하던 사람들이 이렇게 무책임해서야 되겠습니까?
혹시 웃찾사의 ‘나몰라 패밀리’라고 들어보셨습니까? 사회에서 가장 높은 사람들이 이를 흉내 낸다고 착각하지 마십시오. 나몰라 패밀리는 국민에게 얼마나 큰 웃음을 주는지 아십니까? 웃찾사는 재미라도 있지만 사회 지도자들의 나몰라는 도대체 어떻게 받아들여야합니까? 대한민국 검찰을 마음대로 움직이니 끝까지 나몰라해도 된다는 뜻입니까? 요즘은 인터넷 시대입니다. 인터넷 세상도 나몰라가 될까요?
그동안 나몰라 정신으로 나라를 움직이고 대학을 움직인 것이 부끄럽지도 않습니까? 적어도 진실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법조인이 이 나라 어딘가에는 있겠지요. 저는 서울디지털대학교에서 만난 부끄러운 사람들을 뺀다면 이 나라 어디엔가는 분명히 훌륭한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언젠가 제가 그런 훌륭한 법조인을 만나면 그 때는 어떻게 하실 겁니까?
초등학생들도 잘 지키는 상식과 책임의식 정도도 없는 사람들이 그동안 이 나라에서 큰소리 친 것을 생각하면 참으로 암담합니다. 암담하다 못해 참담하고, 비참하고, 섬뜩합니다.
이글을 보시는 일반 국민들께 진심으로 외치고 싶습니다. 억울하면 절대로 고소하지 말고 차라리 이민을 가라고…, 저는 나라를 위해 국제기능올림픽 국가대표를 지내다 받은 대통령 철탑산업훈장을 이 나라에 반납하고자합니다. 제가 받은 훈장이 이렇게 부끄러운 나라에서 준 것인지는 정말 몰랐습니다. 2006년 9월 21일 관련 법조인과 퇴직 정치인들을 공식적으로 고소하면서 훈장을 반납하겠습니다. 국가로부터 받은 훈장이 이렇게 창피해서야…,
이 나라는 대학의 학부장(교수)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나라입니다. 간첩 잡는 정보요원들이 나쁜 짓만 하고 다니는 세상 같습니다. 이 나라의 먹구름이 물러나기를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전부를 뒤집어야 조금 깨끗해질 것 같으니 정말 참담한 심정으로 이글을 올립니다.

홈페이지 : www.ideahome.co.kr
연락처 : 017-334-4701
메일 : ideabang@gmail.com

탄원인 : 정 동 배

admin

(X) 초록세상 사람들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