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환경파괴 제보게시판

[일반] 부산 해운대 장산… 무개념 고등학생들로 인해 작은생명들이 사라져가고있습니다.

해운대신도시주민들이 열심히 환경을 보호하고 좋개 개선하려고 노력하는데… 해운대공고라는 꼴통 날라리학생들 많이 다니는 곳에서 단체로와서 장산을 더럽히고있습니다.
저희 동네는 보호종으로 지정된 아무르산개구리가 작은 미나리밭과 생태공원 2두군데에 살고있습니다.
오늘 해운대공고 꼴통학생들이 단체로 와서 이유도 없이, 큰돌을 올챙이가 많은곳에 찍어 올챙이를 마구죽였으며, 환경파괴하고 말리려는 노인에게 대들고 침을밷고 웃고날리났습니다. 그리고 자기가 들고있던 캔을 꾸겨서 막튕겨 버리고, 말하는걸 들었는데 “우리동네 아니니까 괜찮아” 이럽니다.
인성이 못된 해운대공고학생들이 다시는 장산에 오지못하게 해주십시오.
그리고 타지역 고등학생들도 단체로 장산에 계곡에 올라오지못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고등학생들이 생명의 존귀함을 모르고 작은동물에게 돌을 던지고 욕설을하고 침을 막밷고… 못봐주겠습니다.
그리고 학교등산부도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오는 학생들마다 올챙이를 잡아가거나 돌을 던져죽이고갑니다. 주로 남학생…
등산부를 만들지 못하게 했으면좋겠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문제는 그런학생들의 행위를 지적하고, 잘못된행동을 막아야하는 산악요원[빨간색옷입고 모자쓴인간들]방관하고, 자기 구역아니라고 위에가서 이야기하라고 합니다. 있으나 마나합니다.
또 보니까 나무밴치에 산악요원들 4명들이 앉아서 사람구경이나 하고쉬고있습니다. 거의 안움직이네요. 사람들이 처다보니까 모르는척하네요. 왜 4명이나 한곳에 모여서 앉아서 쉬고있는지…
여튼 그중 1명에게 제가 가서 따졋더니 흘려듣고 아무조취도 안취하네요. 자기구역아니라고… 위에서 이야기하라고… 왜 자기한테 이야기하느냐 하는말투로… 자기도 산악요원 아니냐고 했더니… 끝까지 위에다 이야기하라고 하고… 보고도 안하네요. 무전기도 있으면서…

admin

(X) 환경파괴 제보게시판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