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환경파괴 제보게시판

우라늄 광산 채굴계획 저지부탁드립니다.

충남 금산국 복수면 목소리 일대에 우라늄 광산을 개발하기 위하여 토자이홀딩스(주)라는 업체에서 행정심판을 청구했다고 합니다.
이미 올 3월에 충청남도에서는 개발 불인가 처분이 난 상황인데 그에 불복해 행정심판을 낸것인데 광산 개발 위치가 대전을 흐르는 유등천의 줄기 일부이고 주변은 인삼과 깻잎등의 농업위주의 한적한 마을입니다.
금산군 의회도 주민들도 모두 반대하는 그 사업을 하겠다는 사업주를 이해할 수 없고 저지할 힘이 없어 이렇게 제보 드립니다.
우리나라엔 현재 우라늄 광산이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수입만으로도 충분한 수익이 발생하고 공급도 안정적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왜 굳이 개발하고자하는지…사업대상지의 우라늄의 질 또한 그렇게 좋지 않은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행정심판에서도 불인가 될것으로 믿고는 있지만 그래도 고향에서 일어나는 일에 미약한 힘이라도 보태고자 이렇게 글남기오니 꼭 관심 갖아주세요~!!
http://blog.daum.net/mejudosa/7212437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4730745
http://twitpic.com/31fq9t
첨부한 블로그는 개발계획 초에 한 개인분이 작성하신것이고 뉴스는 지난 27일 기사와 금산군 의회 여성의원님의 삭발모습입니다.
부모님들도 참석하셔서 많이 우시고 마음 아팠다고 하시는 말씀을 가벼히 넘겼는데 실제로 보니 고향을 떠나있지만 그래도 꼭 저희 아름다운 비단같은 산세의 금산을 지키고자 글 올립니다.

admin

admin

(X) 환경파괴 제보게시판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