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환경파괴 제보게시판

폐자재로 부터 자유롭기를…….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한 사람입니다.
이렇게 환경단체에 글을 올려 문의 하는 것은, 몇일전 저희 동네에 폐기물 차량들이 하루 종일 웅웅거리면서  저희 동네의 산 중턱을 깎아 만든 곳으로 계속해서 들어가는 것을 목격하면서 부터입니다.

여러 가지 올라온 글들을 이틀정도 검색해 보니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은 증거로 불충분 하다고 하는데,그날 제가 목격한 것은 너무나 저를 경악하게 만들어 디지털 카메라로 일단 사진 촬영을 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제가 문의드리고 싶은 것은 , 그 업체에서는 개인 사유지를 조성하면서 바닥을 다지기 위해 석분을 뿌리는 것인데, 무엇이 불법이냐는 것이냐는 것인데
법적으로 이런 시외곽의 주거지역에 이런 폐기물 재활용 석분을 사용해도 가한지에 대해 법적으로 하자가 없다는 주장이 맞는지와, 자신들은 작년에 이미 동두천시의 허가를 받고 이런 일들을 진행하고 있다며 저에게 화를 냈습니다.

이런 주거지역에 폐기물적치장이 법적으로 몇 미터 떨어져야 하는지와 개인 사유지라도 법적인 적용을 받지 않는지에 대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제가 목격하고 사진을 찍은 차량들의 소재지가 다양했는데, 동두천 시 소속과 개인 폐기물 업자 차량 그리고 양천구청 폐기물 차량도 섞여 있었습니다.

환경이나 다른 시민활동에 문외한이었던 저에게 이 것을 계기로 저의 주변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음을 말씀드리면서 조속한 답변 부탁드릴께요.

그리고 이것을 계기로 여러분들의 소리없는 활동과 노고들에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동두천에서 한 시민이 드립니다.

admin

(X) 환경파괴 제보게시판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