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환경파괴 제보게시판

행정관서의 환경폐기물 무단성토

1.귀 환경운동연합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2.저는 경남 창원시의 원주민으로서 창원시의 개발로 이주를 하게되는 이주민의 대표로서 창원시의 환경폐기물의 무단성토에 대하여 진정코저 합니다.

3.1999년경 부터 창원시가 시행자이고 관내 (주)대동종합건설이 시공자로서 창원시 성주지구 택지개발을 현재까지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러던중 우리 이주민의 택지조성시(2008년경 거의 완료) 기존 3개 자연부락(삼정자동 외리마을,내리마을. 불모산동)중  외리마을의 100여세대에 있어 철거하여 5–20미터에 달하는 성토공사중 기히 설치되어 있던 분뇨정화조의 FRP 용기 미제거, 지하수의 폐공 미조치(극히 일부는 하였다고는 하지만 확인불가), 한전인입등에 쓰이는 각종 프라스틱 미제거 상태에서 무단 성토를 완료 하였습니다.(2년 정도)

4.상기 택지조성에 따른 무단성토시에 시청,도청,낙동강환경유역청등에 유,무선등으로 수차례신고를 하였으나 아무도,그 누구도 관심조차 보이질 않았습니다.  더더욱 가관인 것은 아무도 자기 소관이 아니다는 것에 도대체 어디에다 해야할지 몰라 현재에 이러렀습니다.

5.우리 이주민이 택지를 받아 집을 지어 살아야 하는 택지가 환경페기물이 불법 성토가 되어 있다니 참으로 분개할 따름입니다.

6.그리하여 우리 이주민은 감히 제안 하여 봅니다. 언제 어느때고 불법성토에 대한 조사가 될시는 우리 이주민이 최소한의 발굴에 필요한 경비까지도 부담할 용의도, 증인도 있음을 약속 드립니다.  행정관서가 시행하고 더군다나 관리 감독하여야 하는 행정관청에서 이러한 불법이 자행되고 있는 작태를 꼭 시정이 되어야 겠기에 귀 환경운동연합이 최후의 보루라 여기고 이렇게 진정을 하게 된점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꼭 진실을 밖혀 주시길 간절히 당부 드립니다.

 

admin

(X) 환경파괴 제보게시판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