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후기

[지역] “600명 회원확대를 통해 건강한 조직을 만들 겁니다.”

“600명 회원확대를 통해 건강한 조직을 만들 겁니다.”
회원확대캠페인 시작한지 벌써 23일째! -광주환경운동연합


광주환경운동연합은 지난 4월 1일 600회원확대캠페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4대강 사업저지 서명운동과 함께 거리캠페인까지 적극적인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발대식에서 2달동안 목표달성을 위해 함께 뛸 6개의 팀을 나누고 팀별 구호도 정했습니다.
600명 달성을 향해 ‘600글자 꽃잎 달기, 6m 김밥말기’ 도 해보았습니다.
즐거움과 비장한 다짐으로 회원확대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광주는 회원확대캠페인특별위원회 실무팀에서 뽑은 두번째 우수 지역조직입니다.
광주환경운동연합 회원확대이야기 들어보실래요?



– 회원확대캠페인이 시작한지 벌써 23일!
 
회원확대캠페인 특별위원님들의 활발한 활동 덕분에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가입하신 신규회원은 60명 입니다. 캠페인 시작날인 4월1일부터 합하면 총 172명이 신규로 회원가입하셨습니다!
광주환경운동연합의 새로운 식구가 되어서 앞으로 자연을 지키는 일에 함께 해주실 신입회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그리고 늘 환경연합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회원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캠페인 목표치 600명 달성까지 열심히 뛰겠습니다^^


– 기후강좌 ‘당신은 기후천사’ 진행중


푸르른 4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저녁 7시가 되면 기후천사가 되기 위해 여덟 번의 기후강좌에 참여하는 시민들이 광주환경연합 사무실로 모입니다.
△ 기후보호운동의 필요성(4/6), △ 기후협약의 국제적 흐름(4/8), △ 광주의 온실가스 배출실태(4/13)에 대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향후, 기후보호운동을 펼쳐나갈 기후행동팀을 구성할 예정입니다.


– 회원확대캠페인 거리캠페인 진행


지난 4월10일(토), 4월17일(토) 회원확대 거리캠페인을 회원과 함께 실시했습니다. 
회원확대와 함께 현재진행중인 4대강사업 전면 중단을 요구하는 서명운동을 동시에 진행했습니다. 서명에 응해주신 시민들 중에서 몇 분은 4대강을 지키기 위한 우리의 활동에 동참하고자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바쁘신 와중에도 캠페인에 함께 고생해주신 정두호, 선세근 회원확대특별위원들께도 감사드립니다.



600회원확대를 통해 건강한 조직을 만듦은 물론 4대강사업의 이슈화 및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시민실천 확산을 이루어 생명이 숨쉬는 광주를 만들어가는데 한발 더 나아가겠습니다. 많은 회원님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admin

후원후기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