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역·기관 활동 소식

풍성하고 넉넉했던 회원송년회

http://tjkfem.or.kr/bbs/bbs/board.php?bo_table=02c&wr_id=701
지난 9일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송년회가 진행되었습니다. 40여명의 회원이 함께 한 이번송년회에는 새해를 준비하는 의미의 떡국으로 소박한 밥상을 올렸습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행사에는 조용준간사와 젋은 20살의 한만호, 안거산 회원의 특별한 공연은 그야말로 열광의 도가니였습니다. 어설픔도 있었지만 열심히 준비한 열정을 느낄 수 있었기에 회원들은 모두 함께 열광해 주셨습니다. 작은 것에도 큰 감동을 느껴주시는 회원여러분에게 다시한번 놀라음과 감사합을 느꼈습니다.

오신 분들의 모두소개의 코드는 자신의 장점 이었습니다. 가정을 이룬 것, 선한 얼굴, 낭랑한 목소리, 장가를 가지 않은 것까지 다양한 장점들을 스스로 소개하면서 유쾌하게 스스로를 소개했습니다. 모두들 한가지 이상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빛나는 회원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연호 행복강사님의 재능기부로 ‘와인을 알면 행복이 보인다’라는 특별한 강연을 듣었습니다. 평소 잘 알지 못했던 와인에 대한 상식을 배워가며, 와인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환경연합답게 지역현안을 고은아 처장이 간단하게 소개하고, 스무고개를 통해 환경퀴즈를 풀어보았습니다. 회원들과 하나 되는 느낌으로 진행된 이번 송년회는 년말의 따뜻함을 회원들에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2013년을 마무리하고 2014년을 다짐하기도 한 이번 송년회는 많은 회원이 함께해주셔서 풍성 할 수 있었습니다. 내년 송년회를 기약하며, 유쾌한 웃음과 사랑으로 2013년을 마무리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신 : 2013년 함께한 모든 회원여러분들게 감사드립니다.

admin

(X) 지역·기관 활동 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