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역·기관 활동 소식

앙코르 농부시장~ 파절이 또 떴다 !!

http://blog.naver.com/altjs5310/161297857

칠월칠석 서울농부의시장, 파절이 출전

 

칠월칠석은 견우와 직녀가 만난 날입니다 ! 칠월칠석은 해마다 물난리가 났다고 하던데요. 설마 파머스마켓이 열리는 날에 비가 왕창 쏟아지진 않겠죠? 요즘 장마가 시작될 조짐이라 이날 저희 부스가 물벼락 맞는 모습이 자꾸 상상됩니다. ;

 

6.2 서울농부의시장 개장식, 파절이 참가

 

유기데이(6월 2일), 파절이는 서울농부의시장 개막식에 참가했습니다. 벌써 한 달이 지났네요. 지난 한달 지독한 가뭄 속에서 씩씩하게 자란 쌈채소를 열심히 유기농카페로 배달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가지와 방울토마토, 고추, 오이, 호박, 피망이 얼굴을 내밀었습니다.

 

자전거페달 밟아 토마토 쥬스 완성 !

 

우리는 마트에 진열된 예쁜 녀석들만 봐 왔습니다. 공장에서 찍은 듯 똑같이 생긴 채소를요. 가끔 그 채소가 마트보다 흙이랑 친하다는 사실이 어색하게 느껴집니다. 참 웃기죠? 그런데 최근 그 채소가 마트에서 나는게 아니라 흙에서 난다는 사실을 눈으로 확인했습니다. 그 녀석들은 많이 못생겼는데 정이 갔습니다.

 

 

열 명의 도시청년들은 지들을(?) 쏙 빼닮은 채소가 신기하기만 합니다. 마트에 있는 똑같은 채소가 되고 싶지 않은 열 명의 도시청년들, 파절이.

 

 

파절이 눈에는 허리가 휜 가지, 찌그러진 피망, 얄상한 당근이 너무 예뻐보입니다.

 

우리가 파절이다 얍

 

남들이 스펙을 쌓고 취업준비를 할 때 파절이는 삽을 들고 돌을 골랐습니다. 황금 같은 주말에 영화를 보러가는 대신 텃밭에 물을 주러 갔습니다. 저희를 닮을 수 밖에 없겠죠 !

 

 

 

파절이를 닮은 야채, 궁금하지 않으세요?

 

파절이 간판멤버 윤명

 

하늘이시여~ 칠월칠석 해마다 터진 물난리를 이번만 넘어가주세요.

파절이 야채가 파릇파릇하게 파머스마켓에서 빛을 받을 수 있도록 이요~!!

 

 

 

admin

(X) 지역·기관 활동 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