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역·기관 활동 소식

2012 경주시민 환경영화제 2012.6.20~21

http://cafe449.daum.net/_c21_/bbs_read?grpid=123dJ&fldid=J3SM&contentval=0005nzzzzzzzzzzzzzzzzzzzzzzzzz&datanum=359

2012.6.20(수)~21(금) 밤8시 황성공원 시민운동장 앞

 

2012 경주시민 환경영화제가 ‘탈핵공감’을 주제로 3일간 황성공원에서 개최됐습니다.

매일밤 많은 시민들이 함께 해주셨고, 첫날 영화를 관람하신 분들이 이틀째, 삼일째 계속 오셔서 관람하시는 모습이 참 좋았습니다.

자율학습 때문에 영화제 참가 못했다고 아쉬워 하는 중고생들 목소리도 전해들었습니다.

영화는 어제든지 극장에서 돈주면 볼 수 있지만, 핵발전의 위험성을 잘 알려주는 영화를 일상에서 접하기는 매우 힙듭니다.

그런 영화들을 볼수 있어서 좋았다는 평이 있었고 또한 영화제를 다양한 주제로 자주 하자는 의견들도 있었습니다.

이번 영화제를 경험 삼아 앞으로 더욱 풍성한 문화행사를 만들드록 하겠습니다.

 

영화제는 경주환경운동연합 주최, 경주핵안전연대 후원으로 개최됐고 특히, 도리산촌유학센타와 통합진보당경주지역위원회에서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통합진보당경주지역위원회는 영화제 홍보물과 현수막, 음향장비 등을 지원해 주었습니다.

도리산촌유학센타는 관람용 의자를 지원했으면 많은 학생들이 자원봉사를 했습니다. 특히, 유기농으로 직접 키운 농작물로 식혜, 김밥, 떡볶이 등을 만들어 영화제 기간 동안 저렴하게 판매를 했으며 판매 순수익금 20만원을 핵종분석기 후원금으로 기탁하셨습니다.

 

21일(수) 클라우드 상영

 

 

 

 

 

21일(목) 체르로빌 원전 폭발사고 상영

 

 

 

 

 

 

22일(금) 동경 핵발전소 상영

 

 

 

 

 

 

 

 

 

admin

(X) 지역·기관 활동 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