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역·기관 활동 소식

350 퍼즐이 채워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퍼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http://tjkfem.or.kr/bbs/bbs/board.php?bo_table=02c&wr_id=524
대전환경운동연합 2012년 회원확대 ‘350 퍼즐완성하기’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 한칸, 두칸 채워지고 있습니다. 350명의 당찬목표를 가지고 진행중인 회원확대운동이 벌써 20여일이 지났습니다. 채워지고 있는 칸칸을 볼때마다 뿌듯하고 흐뭇합니다.

  그 동안 이렇게 회원이되수민 여러분덕에 환경연합은 올곳은 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월평공원 관통도로 대응활동과 4대강대응활동 그리고 3대하천 복원활동 등은 회원의 힘으로 힘차게 활동할 수 있었습니다. 시민여러분들과 함께한 생태교육등을 통해 만난 여러분들을 보면서 대전의 희망을 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갈길은 멀기만 합니다.  대전시민 1%가 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된다면, 지금보다 더 쾌적한 대전을 만들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그럴 수 있도록 활동 할 것입니다.

  회원확대로 350개의 퍼즐의 주인공이 되어주세요. 바로 지금, 여러분의 미래환경을 위해 환경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지구온난화와 개발로부터 환경을 지키는 첫걸음은 환경연합의 회원이 되는 것입니다. 시민여러분의 환경연합의 희망이 되어주시기를 바랍니다.

admin

(X) 지역·기관 활동 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