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역·기관 활동 소식

1654 2012년 “새내기 만남의 날” 을 기졌습니다. [1]

http://www.ulsankfem.or.kr/r_thinktech/board.php?board=kfemnewphoto&command=body&no=1666

 

2012년 3월 29일(목)은 올 해 첫 “새내기 만나는 날”이었습니다.1~3월까지 가입한 회원이 15분인데 이 날 여덟 분이 오셨습니다. 청국장, 비빔밥 등 맛있는 저녁과 동동주 한잔을 함께 먹으며 따뜻하고 흥겨운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축하음악으로 권영순 운영위원이 직접 “봄이오는소리”를 오카리나로 연주해 가슴뭉클하고 마음이 맑아지는 듯한 감동을 안겨 주셨습니다. 울산환경운동연합에 대한 간단한 소개, 단체 안 작은모임 소개,새내기들이 돌아가며 자기소개와 우리 단체에 들어오게 된 사연을 이야기해 주셨습니다.새내기들은 열정이 넘쳤고 앞으로 새내기들 바램과 열정을 우리 단체가 어떻게 담을지 생각하는 귀한 자리였습니다.앞으로 자주 새내기 회원들 의견에 귀기울여 가도록 하겠습니다.

새내기이자 운영위원이 되신 이민호 운영위원님,다른 약속도 포기하고 달려와 주시고 저녁식대를 부담해주신 하진수 운영위원님 정말 고맙습니다.멀리서 활달한 아이까지 데리고 와주신 이선영 운영위원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새로운 분들과 봄기운으로 힘차게 달려나갈 기운을 느끼게 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모임준비를 하느라 손정운 간사도 수고 많았습니다.

admin

(X) 지역·기관 활동 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