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역·기관 활동 소식

12차 정기총회1

http://cafe449.daum.net/_c21_/bbs_read?grpid=123dJ&fldid=J3SM&contentval=0005Gzzzzzzzzzzzzzzzzzzzzzzzzz&datanum=326

2012.2.10(금).

 

2월10일(금) 오후 6시 아래시장 대한뷔페에서 12차 정기총회 및 후원의 밤 행사가 있었습니다.

6시 20분경 부터 정기총회가 시작됐고, 7시부터 후원의 밤 행사가 시작됐습니다.

약 50석의 자리를 준비했는데 다행히 회원님들이 모든 자리를 채워주셨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총회와 후원의 밤 행사에 함께 해주신 회원 및 시민들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자세한 총회결과는 소식지를 통해 알려드릴 계획이고 몇가지 사항만 전해드리겠습니다.

 

*의장단 변경: 김성대 생태위원장님이 상임의장으로 취임했습니다. 김익중 상임의장님은 공동의장직을 맡기로 했습니다.

또한 공동의장을 맡아오시던 종광스님은 지도위원을 맡아주시기로 했습니다.

*사무국장 선임: 이상홍 간사가 사무국장으로 선임됐습니다.

*감사 변경: 지호스님, 정창교 님이 감사를 사임하시고 김홍섭 님, 윤명희 님이 새롭게 감사를 맡았습니다.

기타 집행위원의 변동이 있었습니다.

 

*환경운동연합 2012년 회원대회 유치를 결의했습니다. 해마다 환경운동연합 전체 회원이 모여 1박2일 동안 회원대회를 합니다.

올해 회원대회를 경주로 유치키로 총회에서 결의했습니다. 회원대회는 500여명 이상의 회원가족들이 모이는 큰 행사입니다.

경주환경운동연합은 회원대회 유치를 통해 월성1호기 수명연장 문제, 방폐장 안전성 문제를 전국적인 환경의제를 삼을 계획입니다.

 

*그리고 탈핵사업 외에도 회원과 시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사계절 생태탐방, 환경시설 견학, 환경영화 상영 등의 사업계획을 세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3월 소식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행사를 준비하고 있네요. 김윤근 선생님이 우수회원들에게 선물할 족자를 정성스레 꾸미고 있습니다.

 

김익중 상임의장님이 마지막 회의를 주제하고 있습니다. 행사 플랜카드는 김윤근 선생님이 붓글씨로 만들어주셨습니다.

 

 

정창교 감사님이 마직막 감사보고를 하고 계십니다.

 

2012년 새롭게 감사를 맡은 김홍섭 회원님.

 

회원들이 참~ 진지하게 총회에 임하고 있습니다.

 

이상홍 신임 사무국장이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발제하고 있습니다.

 

 

정덕희 경주핵안전연대 공동대표님이 축사를 하고 있습니다.

 

2011년 전국회원대회에서 장기자랑에서 대상을 받은 ‘핵우산’공연으로 후원밤을 열었습니다.

 

양북면 한수원본사사수 비상대책위원회 김종헌 사무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습니다.

 

 

 

admin

(X) 지역·기관 활동 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