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역·기관 활동 소식

[총회] 지난 1월 31일 2012년 총회를 개최했습니다.

http://tjkfem.or.kr/bbs/bbs/board.php?bo_table=02c&wr_id=496
지난 1월 31일(화)에 대전환경운동연합 2012년 정기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참석해주신 100여명의 회원님들과 위임해주신 500여명의 회원님들, 그리고 참석하지는 못하셨지만 든든하게 후원해주시는 회원님들 덕분에 무사히 마칠수 있었습니다. 본행사에 앞서 프론트에 나눔터가 마련되어 많은 회원님들께서 필요하신 자료와 물품을 가져가실수 있었습니다. 본행사 1부로 들어가 여는 공연으로는 4대강으로 희생된 뭇생명들의 한을 없애기 위한 살풀이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 의장님의 인사말씀이 이어졌고, 그 후에 환경인상과 10년 회원상이이 시상되었습니다. 올해 환경인상은 언론인, 시민, 자원봉사 분야의 시상이 이루어졌는데, 언론인분야에는 김종술(오마이뉴스 시민기자)님이, 시민분야에는 유미조(작은나무도서관 관장)님이, 자원봉사상에는 김도현(충남대학교 학생)님이 받으셨습니다. 10년동안 든든하게 저희를 후원해주신 공정옥 님 외 44분의 10년 회원님들에게도 10년 회원상을 전달하였습니다.

이어서, 추첨을 통하여 20분의 회원님들에게 선물도 나눠드리고, 자기소개를 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신것같아 저희 또한 좋았습니다. 1부 마지막순서로는 회원모임인 “피리를 부는 사람들”의 아리랑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해주는공연이었습니다.^^

2부에는 본격적인 총회로 들어가 고병년의장님의 진행으로 성원보고와 서기선출, 안건심의를 하였습니다. 김용분 감사님께서 사업 및 재정감사를 승인에 대한 안건을 요청하셨고, 고은아 사무처장님께서 2011년 활동 및 재정 평가서 심의의 건을 요청하여 회원님들의 동의와 재청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다음 정관개정의 건에 대하여 의안심의가 있었는데, 내용중에 “추대위원회”의 부분을 다른 이름으로 변경코자 하시는 회원분이 계셔서 동의를 얻어 “추천위원회”로 최종결정되었습니다. 그후, 고은아 처장님께서 2012년 사업 및 재정계획 심의의 건을 이야기 하셨고, 동의와 재청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사건사고 많고 말 많았던 2011년을 마무리 하고, 새로운 2012년을 맞이하는 2012년 총회였습니다. 앞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은 회원님들의 후원과 부응에 한점 부끄러움 없는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dmin

admin

(X) 지역·기관 활동 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