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역·기관 활동 소식

회원님들의 성원으로 2012년 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http://gjkfem.or.kr/home/bbs/board.php?bo_table=0202&wr_id=1437
2012년, 1월 31일 눈이오며, 기온이 내려간다는 뉴스에 총회를 준비하는 사무처 실무자들은 내심 걱정하였답니다.
회원님들이 총회장에 오시는 길, 가시는 길이 위험하지 않을까?
솔직히 추위로 인해 회원님들이 총회장에 오시지 않아 성원이 되지 않는 일이 생길까 걱정하였답니다.
그런데 역시 환경연합 회원님들은 눈이 오나 비가 오나 환경연합을 사랑하는 마음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오후 4시가 되자, 총회진행을 돕기 위해 사무처에 도착한 회원님들, 그리고 5시경부터 총회장에 얼굴을 보이시는 회원님들, 6시 퇴근 후 직장에서 바로 총회장으로 바삐오신 회원님들, 아이들과 함께 오신 회원님들,
총회 시작 시간 6시 40분, 송형일집행위원의 시낭송으로 시작으로 총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총회에서 임기만료된 이정애의장님의 연임요청과 동의가 있었으며, 새롭게 이인화교수님(조선대학교 환경공학과)이 공동의장으로 선임되었습니다.

지난해 사업에 대한 보고, 재정 결산 보고가 있었으며, 올해 사업계획 및 예산 계획에 대한 보고 및 의결이 진행되었습니다.

총회가 끝나고 지난해 환경운동을 열심히 펼치신 회원님들께 녹색회원상 수상이 있었습니다.
기후천사 김홍숙님, 환경통신원 김형수님, 물한방울흙한줌 신민정님, 모래톱 박행림님이 수상하였습니다.
모두 축하드립니다.
총회의 회의내용과 자료집은 자료실에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총회회의록)

admin

(X) 지역·기관 활동 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