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역·기관 활동 소식

1557 [기자회견]한미FTA 날치기는 쿠데타이고, 무효다! 이제 이명박 정권과

http://www.ulsankfem.or.kr/r_thinktech/board.php?board=kfemnewphoto&command=body&no=1563

[ 기 자 회 견 문 ]

한미FTA 날치기는 쿠데타이고, 무효다. !

– 이제 이명박 정권과 한나라당 심판 투쟁에 돌입한다! –

이명박-한나라당 정권이 끝내 제 버릇 개 못주고 한미FTA를 날치기 처리했다.

이번 날치기 비준안은 심지어 야당 국회의원들의 출입을 막고 국회 주변엔 차단벽까지 세우고 언론취재마저 봉쇄한 채 기습적으로 날치기함으로써, 민주주의를 유린하고 의회를 부정하는 쿠데타로, 원천 무효다!

미국발 금융위기 이후 세계의 변화, 그 속에서 다가올 한국 경제의 위기를 도외시한 채 1% 특권세력만을 위한 99% 서민들을 짓밟고 나라의 운명을 위기로 몰아가는 매국행위를 너희가 저지른 것이다!

한미FTA저지 울산운동본부는 의회폭거를 자행한 사대매국 반민중 이명박-한나라당을 강력히 규탄한다. 또한 지금부터 날치기에 동참한 의회 쿠데타 세력, 반민주 세력을 내년 총선에서 전원 낙선시키기 위한 전면적 투쟁에 돌입하며 이번 폭거에 앞장선 울산지역 출신 5명의 한나라당 국회의원을 반드시 심판할 것임을 엄중히 선언한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번 비준안 날치기 강행 통과는 무효이다.

우리가 경고한대로 고장난 미국식 경제제도를 한국에 이식하고 우리의 입법주권, 사법주권, 공공정책 모두를 미국식으로 뜯어고치는 포괄적인 경제통합방안이다. 농업, 제약 등 국내 산업기반을 파괴, 정부 정책이 역진불가능 조항, 투자자정부제소권 등의 규정에 따라 국민을 위한 정책이 불가능해지는 ‘주권포기’ 협정이다. 이러한 협정을 민의를 무시하고, 국민들을 짓밟고 날치기 강행처리한 것은, 결국 국민의 권리를 날치기 강도질한 것이며, 주권을 팔아넘긴 매국범죄이며 원천무효이다.

우리 국민을 그렇게도 우습게 보았단 말인가.  
낡고 썩은 정치, 무능이 극을 달해 날치기 독선에 사로잡혀 그것도 투표행위라 떠벌리는 한나라당 이명박정권에게 더 이상의 미래도 전망도 없을 것이다.  

날치기정권 날치기당 이명박-한나라당을 해체하라!
국민무시 날치기 한미FTA는 원천 무효다!
이제부터 시작이다! 국민적 힘을 모아 반드시 심판하자!  


2011년 11월 23일

한미FTA저지 울산운동본부

울산시민연대, 울산환경운동연합, 울산인권운동연대, 울산진보연대, 민주노총 울산지역본부, 울산여성회, 울산청년회, 울산네티즌연대, 풀뿌리주민운동단체협의회, 울산여성노조, 울산민예총, 다함께울산지부, 건강사회약사회, 건강사회치과의사회, 울산이주민센터, 참교육학부모회, 국민참여당, 민주당, 민주노동당, 진보신당, 혁신과통합


– 이후 계획 –

1. 날치기 무효! 이명박 한나라당 심판! 울산촛불대회
-11월 23일부터 매일 저녁 7시 성남동

2. 한미FTA저지 범국민운동본부 등 전국적 흐름과 울산운동본부 대표자회의를 통해 구체적 활동 마련할 계획.
– 한미FTA 날치기 무효! 대서명캠페인 및 서명운동 전개
– 이명박-한나라당 규탄 대시민 홍보물 배포운동

admin

(X) 지역·기관 활동 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