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역·기관 활동 소식

[기자회견] 해운대관광리조트 졸속승인 규탄 기자회견

http://pusan.kfem.or.kr/mkBoard/view.php?bod=0201&id=678

 

해운대관광리조트 졸속승인 규탄 기자회견

▲ 10월 7일(금) 부산시민단체, 해운대구주민모임, 해운대구풀뿌리단체, 해운대구정당 등이 해운대구청 앞에서 해운대관광리조트사업 졸속 승인을 규탄하는 기자회견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 부산환경운동연합

  

부산환경운동연합 등 부산시민단체, 해운대구주민모임, 해운대풀뿌리단체, 해운대구정당은 10월 7일(금) 11시 30분에 해운대구청 앞에서 배덕광 해운대구청장의 해운대관광리조트 사업 최종승인을 규탄하는 기자회견을 긴박하게 진행하였습니다.

해운대관광리조트 사업은 사업자의 자료가 미비하다는 이유로 최종승인이 한차례 연기 되어 10월 말 경 최종승인이 될 예정이었으나, 그에 비해 훨씬 앞당겨진 10월 7일, 부산국제영화제 기간을 틈타 졸속으로 승인이 되었습니다.

부산시민단체 등이 불과 이틀 전에 감사원에 감사를 청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시민의 목소리를 등진채 해운대구청장은 해운대관광리조트 사업을 승인하였습니다.

이에 부산시민단체 등은 부산국제영화제 기간에 졸속으로 해운대관광리조트 사업을 승인한 해운대구청장과 난개발로 부산을 난도질 하는 부산시장을 규탄하는 기자회견을 긴급하게 진행하였습니다.  

해운대관광리조트 사업을 반대해온 부산시민사회단체, 해운대구주민모임, 해운대풀뿌리단체, 해운대구정당은 향후 대응을 위해 활동을 정비한 후, 지속적으로 대응 해 나갈 것입니다. 

admin

(X) 지역·기관 활동 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