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역·기관 활동 소식

1551 신고리 추가건설 반대 릴레이-52일

http://www.ulsankfem.or.kr/r_thinktech/board.php?board=kfemnewphoto&command=body&no=1557

오늘 52번째 주자는 울산생협 이사 장금화님이셨는데 급하게 타지역교육일정이 잡히는 바람에 1인 릴레이를 해줄 주자를 급히 찾았습니다. 물론 17일이후 주자들께 전화를 드렸으나 다들 일정이 있으시다 하셔서 그냥 우리의 시민 오재환씨에게 전화를 해서 요청을 했습니다. 대신 10분 일찍 마치게 해주었습니다.
 
매일 보는 사이라서 그다지 할 말은 없었으나 그래도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피부에 와닿는 피켓 문구를 지어달라는 요구가 있었습니다. 지나가는 시민이 보았을때 더이상 이것이 남의 일이 아니고 내 일이 될 수 있다는 느낌이 들도록 말입니다.
그래서 맘에 드는 문구를 말씀해달라고 했더니 “어제 집사신 아주머니 핵발전소 반대하세요~ 그 시리즈가 맘에 든다고 하십니다. 시민들이 볼땐 아~ 그러니 반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거 같다고 하시네요.
 
캠페이너 구하는 문제도 힘들지만.. 솔직히 피켓 문구 만드는 것도 힘이 듭니다.
여러분들도 댓글에 피켓문구 올려주시면 많이 힘이 되겠습니다.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짬을 내서 달려와준 시민 오재환씨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오늘도 여전히 핵발전소 찬성을 강하게 주장하시며 술주정을 해주시는 어르신 한분이 계셨습니다.

admin

(X) 지역·기관 활동 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