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역·기관 활동 소식

1541 신고리 추가건설 반대 릴레이-46일

http://www.ulsankfem.or.kr/r_thinktech/board.php?board=kfemnewphoto&command=body&no=1547

오늘 46번째 주자는 통합연대 준비위원 고영호님이십니다.
– 고영호 님에게 핵이란 어떤의미입니까?
두가지 의미가 있어요.
핵융합이라든지 그런게 나오면 놓치지 않고 보는 편이다. 공대 화학과 출신(와우.. 국문과출신인줄 알았는데..은근 낭만적인 면이 많으셔서..혼자 그렇게 생각했음)이라 그런지 관심이 많다. 현재 있는 것을 멈추고 울산산업계에 폐로기술을 선점하는 것은 어떤지 생각을 해봤다 하십니다. 46번째 주자까지 오면서 폐로 기술선점으로 산업계에 희망을 주자는 이야기는 처음이기도 하고 또 두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의미로 다가와 좋았습니다.
 
손 흔드는 캠페이너도 처음인지라 많이 웃음이 났습니다.
 
현재 내년 정권교체를 위한 통합연대 준비를 하시고 계시고 오늘 발족식을 한다고 합니다.
노옥희 진보신당울산시당 전 시당위원장님께서 대표로 임하신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고영호님에게는 소임이라는 참 이쁜 따님이 있습니다.
아빠와 손 잡고 3월의 반핵문화제에 왔던 그 아이를 저는 참 인상깊게 봐왔습니다. 페북에 가끔씩 올라오는 당돌하고 자기 생각이 있는 소임이가 부러워 이런 저런 교육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점심 먹으러 가기전 울산시의회 1층에서 고유황유 관련 징계요구철회 농성장을 잠시 들렀습니다.
단식 농성은 아니고 있지만 추워지는 날씨에 앉아계시는 모습이 좀 맘이 아팠습니다.
시청에 오시는 분들.. 힘내시라고 울산시의회 1층에 한번씩 들러주시고.. 한나라당 시의원들의 쪽수로 밀어붙이는 이런 모습 이제는 사라져야 할 것 같습니다.

admin

(X) 지역·기관 활동 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