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역·기관 활동 소식

1538 신고리 추가건설 반대 릴레이-44일 [1]

http://www.ulsankfem.or.kr/r_thinktech/board.php?board=kfemnewphoto&command=body&no=1544
오늘 44번째 주자는 국민참여당 울산시당 이선호 위원장님이십니다.
자발적 참여에 대해서는 당사가 가까이 있다보니 오다가다 많이 보게 되었고 전해들은 이야기를 통해서 한번 나가야 되겠다고 생각하게 되었다고 하십니다.
엊그제 터진 월계동 아스팔트 방사능 오염에 대한 이야기를 잠깐 나누었습니다. 경주 포항간 31번 도로에서도 이와같은 현상이 나왔지만 걷어내기는 커녕 아무 액션이 없다는 이야기도 했고 경주 환경운동연합에서 보내준 자료를 몇부 나눠드리기도 했습니다. 감포 가기전에 경주로 향하는 그 길은 저도 그렇고 많이들 다니시는 길이므로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서울 월계동은 오염지역은 일단 오늘부터 걷어내기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정당이다보니 통합이야기를 안 물어볼 수 없어서 여쭈었습니다.

일단 민주노동당과 국민참여당 그리고 진보신당에서 통합부결로 나온 분들과 협의중이라고 이야기 하셨습니다. 

연세가 있으신데 국민참여당부터 정치를 시작했을리 없어서 여쭈어봤더니 위원장님 아버님께서 야당생활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에서도 노무현 대통령님을 만나고 보던 사이였고 자연스럽게 노동활동하면서 민주노동당 활동을 하셨다고 합니다. 노무현 대통령님께서 정치활동하시다가 대선에 나오게 되자 선거를 도와드리기 위해 잠시 탈당도 했던 경력이 있으시다고 하십니다. 노 대통령님과 이렇게 저렇게 흘러흘러 간 굴곡의 개인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오늘은 시당위원장님이셔서 그런지 응원차 방문해주신 분들이 무려 7명쯤 된 것 같습니다.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admin

(X) 지역·기관 활동 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