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역·기관 활동 소식

1515 신고리 추가건설 반대 릴레이-26일

http://www.ulsankfem.or.kr/r_thinktech/board.php?board=kfemnewphoto&command=body&no=1520

오늘 26번째 주자는 진보신당 권병규 사무처장님이십니다.
오늘도 역시 볕이 많이 뜨거웠구여. 진보신당 빨간 당점퍼를 입고 오셨습니다.
사무처장님께 핵이란? 무엇인지 여쭈어보니 “악마의 재”라고 말씀하십니다.
해로운 것이라면서 탈핵운동은 대학때 핵에대한 교육을 듣고 부터 반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람에게 이롭지 않은 것은 해로운것.. 단순하지만 정확한 답 해로운 핵에 대해 잠깐 이야기 하시고
원래는 오후 1시까지 캠페인을 하셔야 하나 현대자동차 비정규직 7명 연행과 관련 면회(면회시간이 정해져 있는 것 같아)를 가셔야 한다고 해서 45분에 캠페인을 마쳤습니다. 이 관련 일도 좋게 마무리 되어서 별일 없기를 소망합니다.
 
 
 
여담으로 얼마받고 1인 시위하느냐고 묻는 할아버님이 계셨습니다.
제가 저희는 자원봉사인데요. 할아버진 돈받고 서보신 적이 있으시냐고 여쭈어보니 자기도 그런 적은 없으시다면서 아주 예전엔 그런일이 좀 있었다는 이야기를 하십니다.
 
캠페인을 마치고 내려오는 길에 24번째 주자 이셨던 이선철 교육위원님과 길에서 만나게되어 반갑게 인사를 했습니다. 금요일에 캠페인 하신 날 저에게 밥을 못 사준게 마음에 걸리셨는지 마주치자마자 그날 약속이 있어 점심을 같이 못해 미안하다 하십니다. 저희는 시간을 내준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따뜻한 말씀만으로도 아주 배부른 점심이었습니다.

admin

(X) 지역·기관 활동 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