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역·기관 활동 소식

[부산환경교육센터] 일본의 환경교육 아이디어 10가지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http://blog.naver.com/busaneec/150098914973

2011년에는 어떤 새로운 환경교육 프로그램으로 활동하지?

부산환경교육이 지향해야하는 방향은 어떤 활동일까?

다른 지역과 다른 나라에서는 환경교육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지?

우리 단체가 활동하고 있는 환경교육이 맞게 가고 있는 건가?

 

많은 의문들을 가지고 2011년 새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2011년 새해를 맞이하여 부산지역 환경교육의 힘찬 발돋움을 위해 일본 환경교육의 현 흐름을 이야기 듣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이야기를 듣는 자리는 (사)환경교육센터 소장이신 오창길 선생님으로부터 현 시대 일본환경교육 현장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아이디어를 얻는 자리입니다. 오창길 선생님은 2007년 일본으로 건너가 동경학예대학에서 환경교육을 전공하고 일본의 환경교육 협회와 학교에서 활동을 하시면서 풍부한 경험을 축적하고 작년에 귀국하셔서 (사)환경교육센터 소장으로 활동 중이십니다.

 

일본 현장에서 활동하셨던 만큼 일본 현장의 풍부한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으며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자리일 것 같습니다.

 

부산환경교육네트워크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일본의 환경교육 아이디어 10가지

 

_ 일시 : 2011년 1월 5일 수요일 오후 2시

_ 장소 : 양정 부산시민센터 배움터

_ 강사 : 오창길(사단법인 환경교육센터 소장)

_ 참가비 : 개인당 5천원(현장접수)

_ 참가하신 부산환경교육네트워크 단체에게는 단체 별로 한 개씩 환경재단에서 제작한 [영화로 함께 풀어보는 8가지 환경이야기], [그린아카이브 환경교실] DVD를 제공합니다.

 

_ 참가신청 : 정호선(010-3372-6540, jhs@kfem.or.kr)

 

 

 

admin

(X) 지역·기관 활동 소식의 최신글

댓글 남기기